메리 케이, ‘제73차 화장품 화학자 학술대회’로 2019년 마무리… 획기적 과학 연구 입지 증명한 한 해 대미 장식

뉴스 제공
Mary Kay Inc.
2019-12-23 10:15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메리 케이(Mary Kay Inc.)는 2019년에도 여러 획기적인 연구 결과를 발표하고 전 세계 과학 심포지엄에서 업계 동료들과 학문적 논의를 촉진하는 등 수십년 간 지속해 온 피부과학 연구에 힘을 쏟았다.

가장 최근에는 뉴욕시에서 열린 ‘제73차 화장품 화학자 학회 학술대회(Society of Cosmetic Chemists Meeting)’에 참석했다. 메리 케이는 학회에서 이 분야 유수 전문가와 더불어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응용 분야를 후원하고 협업 및 탐구를 진행했다.

루시 길디어(Lucy Gildea) 메리 케이 최고과학책임자(박사)는 “새로운 연구는 미생물이 전반적 피부 건강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함을 제시한다”며 “메리 케이는 스킨케어 분야의 혁신기업으로서 미생물의 영향을 심층 탐구하기 위해 투자를 집중했다”고 밝혔다. 그는 “메리 케이는 화장품 화학자 학회와 같은 세계적 피부과 콘퍼런스에 참가하며 뷰티 및 과학계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하고자 노력해 왔다”며 “콘퍼런스에서는 다른 과학자들과 지식을 공유하고 배우며 보다 효과적인 제품을 개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화장품 화학자 학회 학술대회에는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업계의 톱 브랜드와 제조사에서 1300명 이상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화장품 과학자들이 관심을 갖는 최신 연구와 혁신을 소개한 연사들과 교류하고 동료와 아이디어를 교환하는 한편, 전 세계 업계 동료와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

메리 케이는 △정족수 감지 억제(Quorum Quenching) △새로운 마이크로바이옴 통제 방법 △최신 퍼스널 케어 애플리케이션 연구 △피부 미생물 균형 △글로벌 마이크로바이옴 효과 △시간에 따른 얼굴 피부 마이크로바이옴의 변화 등의 주제를 포함한 학술대회 교육 세션을 후원했다.

그 외 2019년 과학 연구 및 입지 증명

‘제73차 화장품 화학자 학회 학술대회’는 메리 케이가 과학계 및 학계와 함께 한 프레젠테이션 시리즈의 최신 행사다. 메리 케이는 연구 발표를 통해 피부 건강 연구 개발(R&D)을 진전시키기 위한 오랜 노력을 이어 왔다. 메리 케이는 최상의 안전성과 품질, 효과를 구현하기 위해 제품과 성분에 대해 매년 수십만 건의 과학 시험을 실시한다. 메리 케이는 제품, 기술, 포장 디자인에 대해 글로벌 포트폴리오로 1500건 이상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최근 텍사스주 루이스빌에 1억여달러 규모의 최신 제조·R&D 시설을 개소했다.

메리 케이는 2019년 △오염 △피부 장벽 건강 및 민감성 피부 △피부 노화 이해 및 중재 전략 등 피부 건강에 대한 3가지 주제에 집중했다.

오염과 피부 건강

· 5월: 메리 케이는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열린 ‘라틴아메리카 피부과 연례 회의(Reunión Anual de Dermatólogos Latinoamericanos, 약칭 RADLA)’에서 중남미 지역 내 오염이 피부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특별 심포지엄을 후원했다. 길디어 박사는 심포지엄 좌장을 맡아 브라질 피부과 전문의 3명과 함께 공기오염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를 공유했다. 연구는 항산화제가 피부에 미치는 오염의 부정적 영향을 상쇄하는 실용적 방법이 될 것이라는 결론을 내렸다. 마침 메리 케이도 항산화 복합체가 공기 오염의 해로운 영향과 관련된 피부 노화의 초기 징후를 늦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 6월: 메리 케이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제24차 세계 피부과 총회(24th World Congress of Dermatology in Milan)’에서 유럽 내 환경 스트레스 요인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피부과 전문의 2명의 질의응답 세션을 후원했다. 미셸 하인즈 메리 케이 글로벌 업스트림 연구/기술 담당 박사는 유럽의 저명 피부과 전문의 2명과 함께 세션을 이끌었다.
- 진 크루트만(Jean Krutmann), 의학박사, 독일 뒤셀도르프 라이프니츠 환경 의학 연구소(Leibniz Research Institute for Environmental Medicine) 교수 겸 소장.
- 스테파니 윌리엄스(Stefanie Williams), 의학 박사, 영국 런던 EUDELO 피부과 전문의 겸 의학 이사
· 6월: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린 ‘제5회 화장품 제형의 미래 서밋(5th Future of Formulations in Cosmetics Summit)’에서 하인즈 박사는 피부세포에 대한 디젤 배기 입자(DEP)의 손상 효과로 인한 노화 징후 발생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 복합체에 대한 메리 케이의 지속적 연구 결과를 공개했다. ‘메리 케이 타임와이즈 미라클 세트 3D(Mary Kay® TimeWise® Miracle Set 3D™)’ 스킨 케어 라인에 적용된 획기적 기술은 특허 출원 중인 피부 노화에 대한 독보적인 3차원 접근으로 막강한 유리기(free-radical) 저항 처방을 제공한다.

피부 장벽 건강 및 민감성 피부

· 3월: 싱가포르에서 열린 ‘제20차 세계피부과학회 총회(20th World Dermatology Congress in Singapore)’에서 데이비드 갠(David Gan) 메리 케이 수석책임과학자는 얼굴 홍조를 평가하고 이해하는 새로운 통찰을 제시했다. 메리 케이 과학자들은 이 연구에 기반해 피부의 염증성 단백질과 효소 생성 감소에 도움이 되는 스킨 케어 기술을 발굴하고 독보적 임상 방법을 활용해 얼굴 홍조에 효과적으로 대처하는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 조성을 개발했다.
· 8월: 제니 장(Jenny Jiang) 메리 케이 차이나 의학 부문 수석 매니저(박사)는 중국 통합의학협회(Chinese Association of Integrative Medicine)가 중국 간쑤성 란저우에서 개최한 ‘연례 피부과위원회 회의(Annual Meeting of the Dermatology Committee)’에서 피부 장벽 기능 및 안면 홍조 개선을 위한 메리 케이의 연구에서 얻어진 일부 전략을 공유했다. 이들 연구는 민감성 피부를 이해하는 데 중요한 통찰을 제공할 수 있다.
· 11월: 메리 케이는 일본 아오모리에서 열린 ‘제44차 일본피부연구학회 연례 학술대회(44th annual meeting of The Japanese Society of Investigative Dermatology, 약칭 JSID)’에 심포지엄 후원사로 참여했다. 길디어 박사는 교육 심포지엄의 좌장을 맡아 아시아인의 피부 노화, 피부 염증에 대한 단백질 반응 및 피부 장벽 결함에 대응하는 환경 보호 전략을 탐색했다. 패널로는 3명의 저명한 피부과 전문의가 함께했다.
- 모리타 아키미치(Dr. Akimichi Morita), 의학박사, 나고야 시립대 의과대학원 노인/환경 피부과
- 이상은(Dr. Sang Eun Lee), 의학박사, 한국 서울 강남 세브란스병원,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피부생물학 연구소
- 에가와 교헤이(Dr. Gyohei Egawa), 의학박사, 교토대 의학대학원 피부과

피부 노화 및 피부 건강의 이해와 중재 전략

· 3월: 워싱턴 DC에서 열린 ‘유색인 피부 학회 심포지엄(Skin of Color Society Symposium)’에서 쇼나 버크스 헨더슨(Shoná Burkes-Henderson) 임상 연구 부수석과학자는 흰 강낭콩 추출물이 균일하지 않은 피부톤과 얼굴 과색소침착을 유발하는 멜라닌 형성을 억제하는 기능에 관한 새로운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버크스 헨더슨 박사는 미국 피부과학회 연례 학술대회(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 Annual Meeting)’에서 안면 홍반 또는 홍조를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도 제시했다.
· 5월: 티파니 칼(Tiffany Carle) 메리 케이 부수석 과학자(박사)는 시카고에서 열린 ‘제77차 피부연구학회 연례 학술대회(77th Annual Meeting of the Society for Investigative Dermatology)’에 참석해 비타민 C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5가지 열대과일 추출물을 함유한 세럼이 피부 외형에 미치는 효과를 분석한 최신 데이터를 발표했다. 메리 케이는 이 연구의 일환으로 인공 피부 조직에 세럼을 처치하고 세럼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 게놈 방식의 접근을 활용했다.
· 6월: 메리 케이는 댈러스에서 열린 필리핀 의과대학 미주 동문회(UPMASA)의 ‘제34차 연례 그랜드 컨벤션(34th Annual Grand Convention, 약칭 AGC)’을 후원했다. 이 콘퍼런스에는 미국과 필리핀에서 500여 명의 의사가 참가해 피부과, 정형외과, 신경과를 아우르는 다양한 주제를 논의했다.
· 9월: 메리 케이는 프랑스 보르도에서 개최된 ‘제49차 유럽 피부연구학회(European Society for Dermatological Research, 약칭ESDR) 연례 학술대회’에서 피부 처짐의 원인과 근본적 메커니즘에 대한 최신 연구 결과를 공유했다. 미셸 하인즈(Michelle Hines) 박사는 피부 임상적 조치를 개선할 수 있는 처진 피부 타깃 기술을 공유했다.
· 9월: 메리 케이는 플로리다 레이크 부에나 비스타에서 열린 화장품 과학자 학회 플로리다 지부가 주관한 ‘2019 선스크린 심포지엄(2019 Sunscreen Symposium)’을 통해 피부에 적용되는 특성인 자외선 차단제 점성이 공정 매개변수를 활용해 조절되는 방법을 보여주는 실험 결과를 발표했다.

메리케이(Mary Kay) 개요

초기 유리 천장을 뚫은 사람 중 하나인 메리케이 애시(Mary Kay Ash)가 여성에게 수익을 올리는 기회를 제공하고 거부할 수 없는 제품을 제조하며 보다 좋은 세상을 만든다는 세 가지 목표를 갖고 56년 전에 미용 회사를 설립했다. 그 꿈이 실현돼 수백만명의 독립 판매원이 거의 40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십억달러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메리케이는 미용과 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건강 보조식품, 향수 제조의 뿌리가 되는 과학 연구 투자에 힘 쏟고 있다. 메리케이는 암 연구 지원,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 커뮤니티 환경 미화, 어린이들의 꿈 장려 등에 중점을 두고 전 세계 기관과 협력해 여성과 그 가족에 힘을 실어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메리케이 애시(Mary Kay Ash)의 ‘한 번에 립스틱 한 개(one lipstick at a time)’라는 독창적 비전은 오늘날에도 빛을 발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MaryK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2000508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리케이(Mary Kay Inc.)
기업커뮤니케이션
marykay.com/newsroom
+1 972.687.5332
media@mk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