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타임즈, ‘2019 대학생 기자단’ 해단식 개최

2019-12-23 13:05
  • 대학생기자단 해단식에서 우수상 수상한 학생기자 기념사진 촬영을 찍고있다

    대학생기자단 해단식에서 우수상 수상한 학생기자 기념사진 촬영을 찍고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23일 -- 벤처타임즈(발행인 최용국)가 12월 21일(토) 오후 14시 송파구 드림 코워킹스페이스 창업카페교육장에서 ‘2019 대학생기자단 해단식’을 개최하였다.

2019년 대학생 기자단은 6월 22일 벤처기업의 도전과 열정 그리고 기업가정신을 젊은 세대와의 소통과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벤처창업 및 중소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이 위촉되었다.

이날 해단식에는 학생기자단 활동에 대한 수료식과 함께 대학생 시각에서 유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직접 선정하여 기획과 준비기간을 거쳐 작성한 칼럼 사례 발표와 공유하는 네트워크가 진행되었다.

이번 해단식에는 박서현 학생기자가 ‘IT’s Fashion, 패션과 IT의 컬래버레이션 패션 유통 시장의 변화’ 주제 발표로 우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우수상으로는 이윤정 학생기자의 ‘오픈뱅킹 도입, 핀테크 산업의 새로운 길 열려’, 조민선 학생기자의 ‘다가오는 유튜브 시대와 저작권’, 장다빈 학생기자의 ‘스포츠 구단들이 지역 연고 마케팅에 주목하는 이유’ 칼럼이 수상하였다. 또한 우수 활동상으로는 김동진 학생기자가 수상하였다.

대학생 기자단이 작성한 칼럼은 벤처타임즈 홈페이지 칼럼 섹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벤처타임즈 개요

벤처타임즈는 창업 및 중소·벤처기업에 관한 뉴스를 취재, 보도하고 논평 및 심층 분석 칼럼을 제공한다. 기업가정신 활성화를 통한 벤처 창업 문화 발전과 국부 창출에 기여하는 스타트업, 벤처기업의 경제 전문 신문사다.

웹사이트: http://www.vtimes.kr

언론 연락처

벤처타임즈
최용국
02-402-883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