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컴퍼니,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에 후원물품 전달

뉴스 제공
한마음복지관
2019-12-24 08:29
성남--(뉴스와이어)--성남시 중원구에 위치한 세노컴퍼니가 12일 성남시 한마음복지관(관장 허영미)에 30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세노컴퍼니의 홍종국 대표는 “지역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싶어 후원물품을 전달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지역 장애인들을 위한 후원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허영미 관장은 “추워지는 날씨에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좋은 제품을 후원해주신 세노컴퍼니 홍종국 대표께 감사드리며, 후원해주신 물품은 한마음스토어에서 지역주민들에게 판매하여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노컴퍼니는 덴탈, 뷰티케어, 헬스케어, 두피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에 후원한 블랙홍 푸앙 삼푸와 트리트먼트는 사람 피부의 산도에 맞추어 제조된 자연유래샴푸로 미세먼지도 많고, 날씨도 추운 겨울철 지치고 손상된 모발과 두피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한마음복지관 개요

한마음복지관은 성남시가 건립하고 사회복지법인 분당우리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복지 및 문화공간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며 지역사회를 변화시키는 복지재단의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장애인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전문기관이다. One-stop 사례관리와 생애주기별 맞춤 서비스를 지향하며, 장애인의 사회적·신체적·정신적 발달을 위한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hmu.or.kr

연락처

한마음복지관
기획홍보팀
강석진
031-725-95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