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개선 의료기기 뉴아, 홈쇼핑 론칭

2019-12-26 14:30
  • 주름개선 의료기기 뉴아, 홈쇼핑 론칭

    주름개선 의료기기 뉴아, 홈쇼핑 론칭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26일 -- 주름개선 의료기기 뉴아가 CJ홈쇼핑(CJ오쇼핑)을 통해 홈쇼핑 시장에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딛었다.

뉴아는 3쌍의 전극과 1mHz의 고주파 출력을 가진 고주파 마사지기다. 세 쌍의 전극을 통해 진피층에 고주파 에너지가 전달되면 피부의 전기저항에 의해 열이 발생한다. 발생한 열로 인해 진피층의 콜라겐이 수축되면서 손상된 콜라겐을 치유하려는 조직의 치유반응이 활성화되고 손상된 콜라겐의 재생이 촉진돼 피부 탄력이 증진,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뉴아는 일반 미용기기가 아니다. 한국 식약처, 미국 FDA, 유럽 CE 등에서 주름개선 의료기기로 허가 받았다. 피부과, 에스테틱 등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고주파 장비를 제작하는 이스라엘 엔디메드 사에서 개발한 가정용 고주파 기기이다. 배우 이유영을 모델로 발탁하여 다양한 광고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뉴아코리아는 소비자들이 더 좋은 가격과 구성으로 뉴아를 접할 수 있도록 특별한 구성으로 상품을 준비했다며 CJ오쇼핑을 통한 론칭이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판매 채널의 확장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윕메니지먼트 개요

2013년 시작된 윕메니지먼트는 조금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한다. 생활에 플러스가 될 국내외 헬스&뷰티 관련 제품들을 수입 및 유통하고 있다. 더 트렌디하고, 더 유용하고, 더 혁신적인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노력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개인용 저주파 의료기기 EMS 닥터패드텐스, 세계 최초 물을 사용하는 눈마사지기 아우라이, 주름개선 의료기기 뉴아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wakorea.com

언론 연락처

윕메니지먼트
상품개발팀
정하나 팀장
070-4652-448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