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QQU, ‘머스큘레이트 마사지 & 마스크 크림’ 활용한 페이셜 골격 마사지 제안

3분 페이셜 골격 마사지로 피부 본연의 투명하고 탱탱한 페이스 라인 완성

뉴스 제공
SUQQU
2019-12-27 09:22
서울--(뉴스와이어)--처짐 없고 균형잡힌 건강한 피부와 겉보기는 물론 만졌을 때도 군더더기 없이 편안한 피부는 모든 여성의 염원일 것이다.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SUQQU(이하 ‘스쿠)가 제안하는 ‘페이셜 골격 마사지’는 피부 속 코어에 작용하여 피부 본래의 탄력 기능을 상승시켜 피부 본연의 투명하고 탱탱한 페이스 라인을 완성시켜주는 맞춤 케어를 선사한다.

스쿠의 탄생과 함께 15년 동안 이어져온 ‘페이셜 골격 마사지’는 스쿠만의 혁신적인 기술이 담긴 ‘머스큘레이터 마사지 & 마스크 크림’을 활용한 3분 마사지 기법으로 페이셜 라인, 골격, 근육을 아우르는 마사지이다. 스쿠의 ‘머스큘레이터 마사지 & 마스크 크림’은 쿠션감이 느껴질 정도의 크리미한 질감이 특징으로, 손의 압력에도 피부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안면 근육 뭉침 해소, 지방 연소 촉진으로 또렷해진 페이스 골격을 만들어주고 혈행을 촉진시켜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해준다. 또한 나이트 케어 시 크림 마스크로 사용하면 매일 아침 탄력 있는 반 톤업 된 투명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3분 동안의 페이셜 골격 마사지를 통해 피부 본연의 균형잡힌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는 스쿠의 ‘머스큘레이트 마사지 & 마스크 크림’은 갤러리아 명품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해서 전문가의 ‘페이셜 골격 마사지’를 무료로 경험해볼 수 있다.

연락처

스쿠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소정 사원
02-788-73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