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Love yourself Love your days’ 출간

지친 나에게 나지막이 거는 주문 “Love yourself, Love your days!”

오늘도 어제보다 1% 더 행복하세요.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19-12-27 10:34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는 ‘Love yourself Love your days’를 출간했다.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삶도 더 없이 보람차고 생산적이겠지만 모든 시간을 이렇게 달릴 수만은 없다. 쉼 없이 달리면 금세 지치고 탈이 난다. 우리는 스스로의 삶에 적당한 쉼표를 찍어 주어야 하고 가끔씩 목도 축여 주며 이 긴 길을 가야 한다. 이것이 가장 기본적인 ‘나를 사랑하는 방법’이다. 꼭 남들보다 앞서나가야 한다는 생각만 버려도 마음의 목소리를 더 잘 들을 수 있는 것이다.

따듯한 선물 같은 《Love yourself Love yourdays》는 김현진 저자의 첫 에세이이다. 주변에서 흔히 마주하는 것들을 그냥 지나치지 않고, 그 안에서 삶을 관통하는 메시지를 포착해 내었다. 이 책을 읽으면 ‘우리는 때때로 가벼운 문제도 너무 어렵게 해결하려 하지 않았을까? 우리는 때때로 나 자신을 남보다 못하게 대하지 않았을까……?’ 돌아보게 된다.

행복의 시작은 ‘나 자신’에게로 돌아가는 것이라는 저자의 말처럼, 우리 모두 나를 스스로 보듬어 주고 내 내면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보자. 작은 행복부터 만들어 보는 것이다.

‘Love yourself Love your days’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