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일제약, 사랑개비 복주머니 나눔 행사 열어

임직원 ‘사랑개비 자선 바자회’ 개최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사랑개비 복주머니’ 전달

출처: 건일제약
2019-12-30 14:34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30일 -- 건일제약과 펜믹스는 27일 서울 정동 본사에서 임직원 및 입주사를 대상으로 ‘사랑개비 자선 바자회’를 개최하였다.

사랑개비 바자회는 임직원으로부터 책, 화장품, 의류, 유아용품, 생활용품 등을 기증받아 진행되었으며, 바자회 판매 수익금은 ‘사랑개비 복주머니 나눔 행사’를 통해 취약계층에 전달됐다.

따뜻한 사랑과 희망이 담긴 사랑개비 복주머니는 서대문구청을 통해 지역 취약계층 200세대에 직접 전달됐다.

건일제약과 펜믹스는 2009년부터 다양한 ‘사랑개비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지속해왔으며, 기업슬로건인 ‘마음이 건강한’ 기업을 실천하기 위해 진정성있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다.

건일제약 개요

1969년 설립된 건일제약은 ‘삶의 질 개선에 공헌하는 Global 기업’이라는 자사의 비전 아래 신물질 신약, 글로벌 바이오의약품, 제형 및 DDS개량형 신약, 복합제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연구개발 중심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 제약 회사다. 주요 제품으로는 오마코, 아모크라, 비오플 등이 있고 2002년 페니실린제제 및 주사제 전문 CMO인 ㈜펜믹스를 설립하였으며 2012년 보건복지부로부터 혁신형 제약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hnil.co.kr

언론 연락처

건일제약
기획본부/총무팀
이혜정 과장
02-2175-970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