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창업지원금 1억 받고 시작하는 초보 창업 방법’ 출간

‘창업지원금 1억 이상 받는 방법’의 모든 것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19-12-31 14:00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는 ‘창업지원금 1억 받고 시작하는 초보 창업 방법’을 출간했다.

‘창업지원금 1억 받고 시작하는 초보 창업 방법’은 예비창업자가 돈 한 푼 없이 아이디어만으로 정부 창업지원금을 받아 창업하는 방법을 알려 주기 위한 책이다.

창업자가 각자의 상황별로 창업지원금을 최대한 여러 번 받는 방법과 지속적인 정부 지원을 받기 위해 창업 전후에 반드시 해야 할 일과 순서를 소개한다. 또한 저자가 실제로 창업하면서 겪었던 시행착오와 예비·초기 창업자를 위한 팁을 도움말로 엮었다.

‘창업지원금 1억 받고 시작하는 초보 창업 방법’은 크게 제1부 창업의 기본과 원칙, 제2부 창업 전 해야 할 일, 제3부 창업 후 바로 해야 할 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자는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예비·초기 창업자를 위해 돈 한 푼 없이 아이디어만으로 정부 창업지원금을 받아 창업하는 방법을 제시하며, 그들을 초기 창업자금 조달 걱정 없는 성공적인 창업의 길로 인도한다.

“창업은 돈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혁신적 아이디어로 하는 것이다”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현재 창업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예비·초기 창업자들을 위해 여러 소통 창구를 마련하고 있다.

창업할 때 필요한 돈은 정부 창업지원금으로 조달하는 것이 창업의 기본 중의 기본이다.

◇“섣불리 창업하지 말고 ‘제대로’ 지원받고 창업하자!”

예비·초기 창업자가 어떻게 창업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지 가이드가 되어 독자를 성공적인 창업으로 이끌 것이다.

‘창업지원금 1억 받고 시작하는 초보 창업 방법’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