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2019년 비즈니스·기업시민·리더십 부문에서 20여건 수상

2019-12-31 14:00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31일 -- 메리케이(Mary Kay Inc.)가 2019년에도 전 세계 여성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거부할 수 없는 제품을 생산하고 보다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지역사회를 구축하는 등 수십년간 이어 온 노력을 지속했다.

메리케이는 이러한 성과를 인정받아 일 년 내내 각종 저명한 기관에서 비즈니스, 기업시민, 리더십 카테고리에서 20여건의 상을 받았다.

포브스(Forbes) 선정 ‘2019년 최고의 중견기업(Best Midsize Employers for 2019)’에서 보스턴대학 기업시민센터 필름 페스티벌(Boston College Center for Corporate Citizenship Film Festival) 선정 ‘베스트 영상(Best in Show)’에 이르기까지 한 해 동안 수상한 상들은 포기하지 않는 비즈니스 가치와 메리케이의 전설적인 설립자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가 정해 놓은 원칙에 대한 헌신을 입증해준다.

2019년 수상 내역은 다음과 같다.

비즈니스 관련 수상

· 2019년 최고의 다양성 기업(Best Employers for Diversity, 2019) - 포브스
· 2019 최고의 중견기업 - 포브스
· 교육 카테고리 골드 등급 - 2019 춘계 옴니 어워즈(Spring 2019 OMNI Awards)
· 미국 가정용품 및 개인용품 업체 50선 - 해피 매거진(HAPPI Magazine)
· 2019년 DSA 권익상(DSA Empowerment Award, 2019) - 직접판매협회(Direct Selling Association)
· 2019년 글로벌 100대 사업장 연구(2019 Global Workplace 100 Study) 가장 평판 높은 고용주(Most Reputable Global Employers) - 레퓨테이션 인스티튜트(Reputation Institute)
· 2019년 컴플라이언스상(2019 Compliance Award) - 익스팬션(EXPANSION)
· 2019 톱브랜드(Top Brand, 2019) - VIP 매거진(VIP Magazine)
· 여성 기업가상(Women Entrepreneurship Award) - 우먼 후 매터스 포럼(Woman Who Matters Forum)
· 고객을 위한 베스트 매거진, 메리케이 러시아 어플로즈(Applause®) - 미디어 리더(Media Leader)
· 베스트 고객 미디어(Best Client Media): 웹미디어 메리케이 러시아 미러미(MirrorMe™) 앱 - 기업 미디어 어워즈(Corporate Media Awards)

기업시민 관련 수상

· 팬 선정 동영상: 가정폭력 종식을 위한 메리케이의 노력 - 보스턴 대학 기업시민센터 국제 콘퍼런스 및 필름 페스티벌(Boston College Center for Corporate Citizenship International Corporate Citizenship Film Festival)
· 베스트 영상(Best in Show) - 중소기업 카테고리, 동영상: 가정폭력 종식을 위한 메리케이의 노력 - 보스턴 대학 기업시민센터 국제 콘퍼런스 및 필름 페스티벌
· 2019년 LEED(Energy and Environmental Design) 실버 인증 리더십- 메리케이 리처드 R. 로저스 제조 및 R&D 센터
· 베스트 CSR 브랜드 및 베스트 CSR 전략상, 메리케이 차이나 - CSR 차이나 에듀케이션 어워즈(CSR China Education Awards)

리더십 관련 수상

· 세계에서 가장 평판 높은 CEO 10인, 데이비드 홀(David Hall) 메리케이 CEO, 렙트랙 2019 연구(RepTrak 2019 Study) - 레퓨테이션 인스티튜트
· 2019년 미국 기업에서 가장 강력한 여성, 셰릴 앳킨스 그린(Sheryl Adkins-Green) 최고마케팅책임자 - 블랙 엔터프라이즈 매거진(BLACK ENTERPRISE Magazine)
· 2019년 미국 기업에서 가장 강력한 여성, 줄리아 사이먼(Julia Simon), 최고법률책임자 겸 기업비서(Corporate Secretary) - 블랙 엔터프라이즈 매거진
· 스페인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500인, 제마 아즈나르(Gema Aznar) 메리케이 스페인 사장 - 요 도나 매거진(Yo Dona Magazine)
· 가장 강력한 여성 기업 리더, 클라우디아 마리아 카르도나(Claudia Maria Cardona) 메리케이 콜롬비아 마케팅 매니저 - ALO 매거진(Magazine)
· 올해의 매니저, 알라 소코로바(Alla Sokolova) 메리케이 러시아 사장 - 러시안 비즈니스 가이드(Russian Business Guide)
· 베스트 경영자 250인, 알라 소코로바(Alla Sokolova) 메리케이 러시아 사장 - 러시아 경영자 협회(Managers of Russia) 및 코메르상트 퍼블리싱 하우스(Kommersant Publishing House)

메리케이(Mary Kay) 개요

초기 유리 천장을 뚫은 사람 중 하나인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가 여성에게 수익을 올리는 기회를 제공하고 거부할 수 없는 제품을 제조하며 보다 좋은 세상을 만든다는 세 가지 목표를 갖고 56년 전에 미용 회사를 설립했다. 그 꿈이 실현돼 수백만명의 독립 판매원이 약 40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십억달러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메리케이는 미용과 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건강 보조식품, 향수 제조의 뿌리가 되는 과학 연구 투자에 힘 쏟고 있다. 메리케이는 암 연구 지원,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 커뮤니티 환경 미화, 어린이들의 꿈 장려 등에 중점을 두고 전 세계 기관과 협력해 여성과 그 가족에 힘을 실어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의 ‘한 번에 립스틱 한 개(one lipstick at a time)’라는 독창적 비전은 오늘날에도 빛을 발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MaryK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3000528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메리케이(Mary Kay Inc.)
기업커뮤니케이션
marykay.com/newsroom
+1 972.687.5332
media@mkcorp.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