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 커넥티드 비히클 플랫폼 생태계에 합류… 연결된 자동차 솔루션 제공 가속화

뉴스 제공
DXC Technology 뉴욕증권거래소 DXC
2020-01-03 10:08
추크,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뉴욕증권거래소: DXC)의 자회사인 럭소프트(Luxoft)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업을 확대하여 연결된 자동차 솔루션과 이동성 경험의 제공을 가속화한다고 2일 발표했다.

럭소프트는 마이크로소프트 커넥티드 비히클 플랫폼(Microsoft Connected Vehicle Platform)을 활용하여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첨단 자동차 진단, 원격 접속 및 수리, 예방 정비 등의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하는 자동차 중심의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가속화할 수 있게 된다. 또 실제 사용 데이터를 수집해 자동차 설계를 지원함으로써 제조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한다.

드미트리 로쉬닌(Dmitry Loschinin) DXC테크놀로지 총괄부사장 겸 럭소프트 사장 및 최고경영자(CEO)는 “자동차 제조 업체와 그들의 핵심 파트너들은 성능이 입증된 우리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커넥티드 비허클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됐다”며 “우리가 마이크로소프트와 협업함에 따라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통제력과 유연성을 갖고 그 고객들에게 매우 차별화되고 지능적이며 유익한 연결된 이동성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자율주행 자동차와 공유 자동차가 이동성의 혁신을 주도함에 따라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고객의 개인화된 디지털 생활방식을 운전 경험과 통합하는 새로운 길을 모색하고 있다. 연결된 자동차 솔루션은 전 세계에 있는 수백만 대의 자동차가 정보 오락, 연예, 생산성, 운전자 안전 및 운전자 보조 등 익숙하고 직감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럭소프트는 미래 기술 플랫폼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그것들을 대규모로 설계하여 자동차 제조업체와 그 협력업체들이 집에서나 자동차 안에서 또는 활동 중에 맞춤형, 스마트 및 연결된 이동성을 제공하기 위해 안전하고 편리한 고객 경험을 설계 및 개발할 수 있게 한다.

마이크로소프트의 타라 프라크리야(Tara Prakriya) 애저 IoT 이동성, 커넥티드 비허클 및 애저 맵스(Azure IoT Mobility, Connected Vehicles and Azure Maps) 부문 본부장은 “럭소프트는 혁신기술과 실행력을 글로벌 서비스 네트워크와 결합하는 능력이 있어서 우리가 마이크로소프트 커넥티드 비허클 플랫폼을 바탕으로 연결된 자동차 중심의 솔루션과 서비스 체제 구축을 가속화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럭소프트, CES 2020 참가

CES에 참가하는 럭소프트 부스를 방문하면 마이크로소프트 커넥티드 비허클 플랫폼을 바탕으로 한 최첨단 자동차 진단 솔루션을 검토하고 미래의 공유 및 지능형 이동성을 체험할 수 있다. 장소는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및 세계무역 센터(Las Vegas Convention and World Trade Center) 테크 이스트(Tech East) 노스홀(North Hall) 부스 #6928이다.

럭소프트(Luxoft) 개요

DXC 테크놀로지(뉴욕증권거래소: DXC)의 자회사인 럭소프트는 전 세계 고객사의 사업을 변화시키는 맞춤형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지털 전략 및 소프트웨어 설계 기업이다. 럭소프트는 기술을 사용한 전략, 컨설팅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통해 기업이 사업을 변혁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며 운영을 효율화할 수 있게 한다. 럭소프트는 우수한 엔지니어링과 심도 있는 산업 전문기술을 결합하여 자동차, 금융 서비스, 여행 및 환대사업, 의료, 생명과학, 미디어, 통신 등 다양한 분야에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uxoft.com) 참조.

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개요

DXC 테크놀로지(뉴욕증권거래소: DXC)는 전 세계 기업체들이 정보기술(IT)을 현대화하고 데이터 아키텍처를 최적화하며 공공, 전용 및 혼성 클라우드 전반에 걸쳐 보안과 확장성을 보장하여 업무에 필수적인 시스템과 사업을 운영하도록 돕는다. DXC 테크놀로지는 수십 년 동안 기술을 혁신해 왔기 때문에 세계 최대 기업체들이 회사를 믿고 새로운 차원의 사업 성과와 경쟁력 및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회사의 기술 스택을 채택하고 있다. DXC 테크놀로지의 스토리와 사람, 고객 및 사업 실행 중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xc.technology)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1020050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xc.technology/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럭소프트(Luxoft)
브라이언 마(Brian Marr)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1.206.920.4766
bmarr@luxoft.com

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리처드 아다모니스(Richard Adamonis)
기업 미디어 문의
+1.862.228.3481
radamonis@dxc.com
프랭크 허토우(Frank Hurteau)
기업 미디어 문의
+1.703.582.4665
fhurteau@dxc.com
샤일레시 무랄리(Shailesh Murali)
인수/합병 및 투자 문의
+1.703.245.9700
shailesh.murali@dx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