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 후지필름 비즈니스 이노베이션으로 사명 변경

후지필름 브랜드로 세계 시장서 사업 확장

뉴스 제공
Fuji Xerox Co., Ltd.
2020-01-06 11:47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후지제록스(Fuji Xerox Co., Ltd.)가 2021년 4월 1일부로 사명을 후지필름 비즈니스 이노베이션(FUJIFILM Business Innovation Corp.)으로 변경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후지제록스 계열사와 일본 및 해외 판매 회사도 2021년 4월 1일부터 사명을 변경하게 된다. 각 사의 새 사명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새로운 사명은 후지제록스가 ‘혁신으로 가치 창출(Value from Innovation)’이라는 슬로건을 표방하고 있는 후지필름 그룹의 일원으로서 향후 광범위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부단한 사업 혁신을 추구하고자 하는 노력을 반영하고 있다.

후지제록스는 클라우드,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 관련 기술로 구축된 솔루션과 서비스의 시장 출시를 가속화함으로써 후지필름 그룹 내 다른 기업들과 더불어 혁신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와 함께 후지제록스는 문서 및 인접 사업을 강화하는 동시에 신사업 확장을 강화하고, 사무직 근로자의 생산성 및 효율 향상을 지원하는 지식 사용과 공유를 뒷받침함으로써 사업 혁신을 실현하는 데 속도를 낼 계획이다.

후지제록스(Fuji Xerox) 개요

1962년 설립된 후지제록스(Fuji Xerox Co., Ltd.)는 문서 관련 솔루션과 서비스뿐만 아니라 세계 시장을 겨냥해 개발, 생산된 세계 수준의 사무용 복합기, 프린터, 제조용 프린터를 바탕으로 보다 스마트한 업무 방식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후지제록스는 후지필름 홀딩스 코퍼레이션(FUJIFILM Holdings Corporation)의 연결 자회사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커버하는 직접 판매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100억달러 규모를 자랑하는 후지제록스는 전 세계에 약 4만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80여개의 국내외 계열사 및 판매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http://www.fujixerox.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15134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ujixerox.com/en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미국 미디어 문의
켁스트 CNC(Kekst CNC)
루스 패치맨(Ruth Pachman)
ruth.pachman@kekstcnc.com
킴벌리 크리거(Kimberly Kriger)
kimberly.kriger@kekstcnc.com

미국 외 미디어 문의
후지제록스(Fuji Xerox Co., Ltd.)
홍보/커뮤니케이션
pr@fujixerox.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