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씨지솔루션즈, 세일즈포스 다중채널메시지 서비스 NAFF 발표

뉴스 제공
에스씨지솔루션즈
2020-01-08 09:00
서울--(뉴스와이어)--서울도시가스그룹의 IT기업 에스씨지솔루션즈(대표 김민용)는 지난달 19일 에이든 바이 베스트웨스턴 청담 호텔에서 진행된 세일즈포스코리아 파트너서밋에서 세일즈포스 솔루션에 개발 없이 설치만으로 사용할 수 있는 NAFF(다중채널메시지서비스)를 소개했다.

NAFF는 세일즈포스 애드온 패키지로 클라우드 플랫폼인 세일즈포스 솔루션에서 DB의 이동 없이 직접 발송할 수 있다. NAFF는 메시지 전송비용이 낮은 카카오톡 비즈 메시지 이용 요구와 발신고객의 번호가 국외 번호로 표시되는 문제 등을 해결해 달라는 기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세일즈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동일한 플랫폼 내에서 고객정보 관리 및 국내 번호로 발신, 카카오톡 비즈 메시지(알림톡/친구톡) 발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별 개인화 지원(메뉴, 버튼 등), 카카오톡 메시지 템플릿 및 이미지 지원, 카카오톡 발송 실패 시 문자 메시지로 변환하여 발송 가능한 재처리 문자 지원, 그 밖에 즉시발송, 일괄 예약발송, 개별예약발송 등의 다양한 발송 기능도 이용 가능하다. 국내에서 해외로 또는 해외에서 국내로의 메시지 서비스도 가능한데 기존 이용금액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1999년 창업 이후 전 세계 CRM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일즈포스는 ‘고객 성공’이라는 핵심 가치에 기반하여 기업의 비즈니스 효율성과 생산성 향상을 위한 플랫폼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No. 1 CRM 기업이다. 블록체인, AI 와 같은 최첨단 기술을 내재하고 있는 세일즈포스 플랫폼은 영업, 마케팅, 서비스, 이커머스, 앱 개발 부문 등 모든 고객 접점에서의 디지털 혁신 여정을 지원한다. 또한, ‘보다 나은 사회’를 만들고자 글로벌 환경 및 사회 문제 해소를 위한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에스씨지솔루션즈 개요

에스씨지솔루션즈(주)는 서울도시가스그룹(Seoul City Gas Group)의 IT 전문 기업이다. 유수의 글로벌 IT 총판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인프라 구축 및 서비스에 대한 노하우를 통해 한국 뿐만 아니라 태국과 중국으로의 해외 사업 확대로 글로벌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또한 세일즈포스 전략 컨설팅 파트너로 맞춤화된 프로세스 중심의 전문 서비스와 다양한 패키지를 통해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한다.

NAFF의 기능을 설명한 랜딩페이지: http://www.scgs.co.kr/salesforce

웹사이트: http://www.scgs.co.kr/

연락처

에스씨지솔루션즈
장민진
02-828-59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