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imin, 첫 발행 프로젝트로 Biconomy 판매 개시 예정

뉴스 제공
Gaimin
2020-01-07 08:56
맨체스터--(뉴스와이어)--Gaimin은 2020년 1월 19일 Biconomy를 판매 개시할 예정이며 이는 해당 거래소의 첫 IEO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Biconomy는 본부를 캐나다에 두고 전 세계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거래소이다. 설립 이래 Biconomy는 시종일관 IEO를 거래소의 중요 구성 부분이라고 여기고 관련 업무와 규칙을 적극적으로 마련, 우수한 IEO 프로젝트를 찾는 데 노력했다. 여러 차례 소통 및 시찰 후 최종적으로 Gaimin을 IEO 첫 발행 프로젝트로 선정했다. Gaimin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게임 해시 레이트 공유 플랫폼이며 게이머들은 게임을 하지 않는 시간에 그들의 유휴 GPU 컴퓨팅 능력으로 채굴을 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다.

Biconomy의 CMO인 David Jung은 “IEO는 시작부터 전 세계를 풍미하면서 전 세계 대다수의 주요 거래소의 지지를 얻었다. 시장을 신중하고 탐색하고 조사한 후, 우리 팀은 IEO 메커니즘을 도입하여 커뮤니티에 더 많은 활력을 불어넣으려고 한다. 우리는 오직 고품질이고 잠재력 큰 프로젝트만 유입하려고 한다. 그 이유는 이러한 프로젝트만이 우리의 지지자들을 격려 할 수 있고 더 오래 발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 Gaimin은 우리가 여러 차례 소통한 후, 신중하게 선택한 프로젝트이다. 해당 프로젝트는 유럽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고 강력한 기술 커뮤니티의 지원을 받고 있기에 매우 믿음이 간다”고 말했다.

Biconomy는 본사를 캐나다에 둔 암호 화폐 거래소이다. 2019년 8월에 설립했고 글로벌 사고 방식을 갖췄다. 이미 한국, 일본, 러시아, 영국에서 사무처를 두었다. 해당 팀은 10만명의 등록 사용자를 보유한 커뮤니티에 전문적이고 안전한 거래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2019년 12월 31일 Biconomy와 Gaimin은 커뮤니티에서 동시에 투표를 진행해 IEO 날짜를 확정했다. 총 1000명의 등록 사용자가 이번 투표에 참여한 결과, 2020년 1월 19일이 538표로 1위를 차지해 IEO의 판매 개시일로 정해졌다.

Gaimin CEO Martin Speight은 “이번 투표 행사는 Biconomy와 Gaimin 커뮤니티의 많은 참여자의 관심을 받았고 커뮤니티에서 열띤 토론을 일으켰다. 솔직히 말씀 드리면 19일이란 최종 결과에 조금 놀라기도 했다. 개인적으로는 구정 전 일주일인 15일 개최하기를 원했다. 모두 잘 아시다시피 이번 Biconomy와의 협력은 우리의 제3차 IEO이다. 전에 우리는 한국과 중국에서 2차례의 IEO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Biconomy와의 협력은 우리를 더 큰 시장으로 이끌어 줄 수 있어 매우 기대된다”고 밝혔다.

곧 출시 될 IEO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Biconomy 홈페이지 혹은 Gaimin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Biconomy 개요

Biconomy는 글로벌 시야를 갖춘 혁신 암호 화폐 거래소로서 본부를 캐나다에 두고 한국, 일본, 러시아 및 영국에 사무처를 설치했다. Biconomy은 우수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통해 우수한 코인 론칭, 거래, 유동성 관리 등 일련의 맞춤형 원스톱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디지털 경제의 신기원을 열고자 한다.

Gaimin 개요

Gaimin은 블록체인기술과 게이머들의 개인 컴퓨터를 이용해 컴퓨팅 파워를 어떻게 확보하는지 집중한다. Gaimin은 솔루션 제공을 위해 게임분야 13억대 게이밍 컴퓨터 자원을 통한 시스템을 구축해 전 세계의 범위에서 컴퓨팅 파워를 공급하는 것을 가능케 했다. 이렇게 심플하고 효율 높은 플랫폼으로 끊임없이 상승하는 CGI 렌더링과 가상화폐 채굴에 사용되는 대규모의 컴퓨팅 파워 수요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Biconomy: http://www.biconomy.com

웹사이트: http://www.gaimin.io

연락처

Gaimin 홍보대행
블록카스트
Melody Chan
+65 9883 27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