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imin, 블록체인 관련 원탁회의 개최

2020 블록체인의 새로운 단계

뉴스 제공
Gaimin
2019-10-25 13:28
서울--(뉴스와이어)--Gaimin은 16일 서울 강남구에서 블록체인 관련 원탁회의가 개최됐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에는 우수한 글로벌 투자 기관, 기술 전문가, 업계 리더 및 유명한 학술계 인사들이 참석하여 새로운 변화를 앞두고 있는 업계의 향후 발전, 블록체인이 진입할 새로운 단계 및 업계의 비전에 관해 토론했다.

이날 토론에서 글로벌 전문가들은 새로운 기회와 추세를 제시했고 향후 몇 개월 동안 나타날 수 있는 새로운 기회 및 추세를 분석했다.

회의에서 아시아생산력조직(APO)의 블록체인 어드바이저인 Anndy Lian은 “최근 블록체인 시장이 활력을 되찾자 투자자들이 다시 블록체인 투자에 관심을 보였고 점점 더 많은 전통 투자자들이 토큰화 모델에 대한 정보를 알려고 했다. ICO와 IEO 시대 이후, 새로운 자금 조달 방식이 곧 나타날 것이다. 이 방식은 더 안전하고 보장성이 있다. 또한 전통 투자기구들이 더 쉽게 접할 수 있다. 예를 들면, IWO (Initial Wallet Offerings)혹은 ICBO (Initial Community-backed Offerings)등이다. 저의 예측에 따르면 이 제품들은 2020년에 시장에 선보여 많은 전통 투자자들을 블록체인 시장에 유입할 것이다. 이외에 관리·감독을 할 수 있는 증권화 거래소 시스템을 도입하여 시장 안정화를 꾀할 수 있다”고 말했다.

Tembusu Partners의 AD인 Lau Wen Loong도 Anndy의 관점에 동의하고 “시장 분위기가 점점 더 차분해졌다는 것이 업계의 보편적인 인식이다. 2018년 초반의 거품이 많은 시기와 비교했을 때 더욱더 그렇다. 지난 분기의 외부평가 수치에 따르면, 기관 투자는 안정적인 증가세를 띄고 있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기관들이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보인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럴 때 일수록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은 반드시 현실에 기반하여 착실히 추진해야 한다. 제품을 열심히 개발하고 마케팅에 박차를 가해야 만이 투자를 유치할 수 있다. PPT만으로 홍보해서 몇 억위안의 융자를 받을 수 있는 시대는 이미 갔다. 지혜로운 업계 종사자는 업계의 변화를 잘 알기에 더 열심히 일을 하고 더 많은 투자자들의 인정을 받는다. 시장은 더 성숙되고 건전하게 발전하고 있다”고 보충했다.

Gaimin의 CEO인 Martin Speight도 “창업가로서 방금 말씀에 너무나도 공감한다. 최근 몇 개월 동안, Gaimin는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받았다. Gaimin와 한국 거래소 Borabit가 성공적으로 IEO한 후, 많은 협력 및 투자 요청을 받았다. 우리의 블록체인 기술과 토큰 수익 공유 모델은 글로벌 해시레이트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강력한 컴퓨팅 파워를 갖춘 게이머들은 현 기술에 기반하여 자신의 컴퓨팅 파워를 ‘대여’할 수 있다. 그리고 우리의 플랫폼을 통해 GRMX 토큰을 보답으로 받을 수 있다. GRMX는 실제 생활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게이머들은 우리의 토큰으로 게임 속 자산을 구매 할 수 있고 세컨더리 시장에서 직접 현금화할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Gaimin 플랫폼이 안전하냐고 묻는다. 당연히 안전하다. 우선, 기술 측면에서 봤을 때 모든 토큰은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했기에 변조 및 분실할 수 없다. 블록체인의 안전성이 곧 Gaimin플랫폼의 안전성이다. 또한, 운영 측면에서 보면, Gaimin의 개발 멤버들은 모두 금융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아왔다. 제이피모건체이스등 업체에서 요직을 맡은 바 있고 금융자산의 안전 문제 처리에 있어서 경험이 아주 풍부하다”고 말했다.

최근 몇 개월 동안, 여러 블록체인 행사들이 사회적인 관심을 받았다. 이 행사들인 블록체인 기반의 교육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대중들이 블록체인 업계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전통 기업과 신흥 블록체인 업체의 협력에 새로운 기회를 마련해주어 블록체인 업무의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했다.

Yellow.com 설립자 Alexis Sirkia은 “Yellow Foundation은 태국에 등록된 비영리 자선 단체이다. 해당 단체는 업계에 큰 영향력을 갖고 있다. Yellow Foundation은 지속가능발전(可持续发展) 프로젝트, 교육 기술 및 자선 사업에 전념하고 있다. 우리의 목적은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블록체인 모델을 구축해 새로운 블록체인 추세를 만들어 가는 것이다. 현재 우리는 블록체인 생태 프로젝트를 구축하고 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웹사이트(www.yellow.com)을 방문하여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라”고 말했다.

Alexis는 블록체인 게임 업계를 아주 흥미진진하고 실현 가능성과 미래 가치가 모두 입증된 바가 있는 업계라고 평가했다. 현재 글로벌 게임 시장에 있어서 블록체인 기술은 잠재력 있고 가치 있는 도구이다. 블록체인 기술은 가상 물품과 소장품에 희소가치를 부여했고 안전하고 빠른 결제 솔루션 및 토큰화 능력은 게임을 통해 지속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게 했다. 블록체인은 신구(新舊) 게임 시장을 긴밀히 결합해 새로운 경제 모델를 형성했다.

이번 원탁회의는Blockcast.cc에서 기획하고Gaimin.io에서 주재했다. 이는 Gaimin의 세 번째 원탁회의이기도 하다. 앞으로 Gaimin는 계속해서 글로벌 협력 파트너들과 밀접히 협력하고 업계의 발전 소식을 공유할 것이다.

◇원탁회의 참석자 리스트

1. Gaimin.io의 CEO, Martin Speight
2. Lau Wen Loong, Tembusu의 담당 이사
3. 아시아 생산성기구 (APO) 블록 체인 컨설턴트 Anndy Lian
4. Breeze Max의 CEO, Gaimin.io의 CMO Andrew Faridani
5. Gainin 컨설턴트, OTCdealmakers.com 창시자 Sander de Bruijn
6. 연세대 학교 교수, 베스트셀러 저자 박영숙 교수
7. Suicide Venturea컨설턴트 Joshua Pak
8. Tokenization Limited 설립자 / MD Juergen Hoebarth
9. Yellow.com의 창립자 Alexis. Sirkia
10. 시그마 체인 글로벌 매니저 Soulin Jang
11. Blockcast.cc 공동 창립자, EA3W.com 해외 마케팅 이사 Jenny Zheng

Gaimin 개요

Gaimin은 블록체인기술과 게이머들의 개인 컴퓨터를 이용해 컴퓨팅 파워를 어떻게 확보하는지 말이다. Gaimin은 솔루션 제공을 위해 게임분야 13억대 게이밍 컴퓨터 자원을 통한 시스템을 구축해 전세계의 범위에서 컴퓨팅 파워를 공급하는 것을 가능케했다. 이렇게 심플하고 효율높은 플랫폼으로 끊임없이 상승하는 CGI 렌더링과 가상화폐 채굴에 사용되는 대규모의 컴퓨팅 파워 수요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블록카스트: http://www.blockcast.cc

웹사이트: http://www.gaimin.io

연락처

Gaimin 홍보대행
블록카스트
Melody Chan
+65 9883 2707‬
+82 10 93045263
이메일 보내기

미디어 관련 문의
블록카스트
Joann Park
+65 9883 27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