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몬트, 향후 100년의 탁월한 성과, 가치 창출, 지속 가능한 리더십 위해 브랜드 쇄신

뉴스 제공
Newmont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NEM
2020-01-07 11:18
덴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뉴몬트 코퍼레이션(Newmont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NEM, 토론토증권거래소: NGT)(이하 뉴몬트 또는 회사)이 2019년 역사적인 인수 합병 2건으로 다져진 굳건하고 안정적인 기반을 반영해 브랜드와 사명, 로고를 쇄신했다고 6일 발표했다.

새로워진 브랜드는 2020년 5월 뉴몬트 100주년을 맞아 공개될 예정이며 2021년 5월 2일부터 탁월한 성과와 가치 창출, 지속 가능한 리더십의 새로운 세기를 시작하게 된다.

톰 파머(Tom Palmer) 뉴몬트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2019년 역사적인 인수 합병 2건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면서 전 세계 유수 지역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자산 포트폴리오와 전망을 갖춘 진정한 국제 기업으로 발돋움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뉴몬트는 과거 여러 차례의 경험을 통해 유연한 변화 적응 능력을 입증했으며 이는 지난 100년간의 성공의 토대가 됐다”며 “뉴몬트는 오랜 세월 동안 운영 노하우와 수익성 있는 성장, 환경 보호 정신, 업계 최고의 인재 육성의 전통을 축적했으며 브랜드 쇄신은 새로운 100년을 향해 맞이하기 위한 자연스러운 행보”라고 설명했다.

광업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100년을 맞이하는 가운데 ‘뉴몬트’라는 이름은 높은 명성을 얻었으며 S&P 500 지수와 여러 지수에서 상징적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새로워진 뉴몬트 로고는 산업과 리더십의 정점을 나타낸 기존 로고인 금색 삼각형을 활용해 새 로고로 전달하고자 하는 힘과 안정성을 표현하게 된다.

파머 CEO는 “뉴몬트의 검증된 전략과 핵심 가치가 지속적인 성공을 위한 변함없는 토대가 된다”며 “변화된 조직과 세계 최고의 금 기업으로서 입지를 반영할 수 있도록 브랜드를 쇄신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뉴몬트는 금 분야에서 가장 막강하고 지속 가능한 운영 포트폴리오와 프로젝트, 탐사 예정지를 보유하고 있다. 뉴몬트는 이러한 자산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파이프라인에서 수익성 높은 프로젝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해 전 세계 최고의 지역에서 수십년 동안 금을 안정적으로 생산할 수 있다.

톰 파머 CEO 동영상 및 브랜드 사진 자료: https://www.newmont.com/BrandRefreshAssets

뉴몬트(Newmont) 개요

뉴몬트는 세계 선도적 금광회사이자 구리, 은, 아연, 납 생산업체이다. 회사의 세계 수준 자산, 미래전망, 인력 포트폴리오는 북미, 남미, 호주 및 아프리카의 유망 광산지역에 기반을 두고 있다. 뉴몬트는 S&P 500 지수에 편입된 유일한 금 생산 회사로서 원칙에 입각한 환경, 사회적 책임, 지배구조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회사는 확고한 안전 기준, 뛰어난 실행, 기술적 효율성으로 뒷받침되는 가치 창출 분야의 업계 선도기업이다. 뉴몬트는 1921년에 창립됐으며 1925년 상장 이래로 공개 주식으로 거래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10600536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newmon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뉴몬트 마이닝 코퍼레이션(Newmont Mining Corporation)
미디어 문의
오마 자바라(Omar Jabara)
+1 303-837-5114
omar.jabara@newmont.com

투자 문의
제시카 라젠트(Jessica Largent)
+1 303-837-5484
jessica.largent@newmo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