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URE의 트루 와이어리스 신제품 AONIC 시리즈, MAROON 5 애덤 리바인과 프로모션 캠페인 진행

음향 장비 전문 브랜드 Shure, CES 2020에서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는 신제품 선보여

뉴스 제공
삼아사운드
2020-01-08 10:40
서울--(뉴스와이어)--94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음향 업계의 선도적 기업 Shure는 CES 2020에서 신제품 무선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및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폰의 출시를 홍보할 마케팅 캠페인에 Maroon5 애덤 리바인이 참여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애덤 리바인은 10년 이상 Shure의 모델로 활동해왔으며 이번에는 새로운 프로모션 캠페인으로 함께할 예정이다.

Shure의 신제품인 AONIC(에이오닉) 시리즈의 출시로 기존 Shure 고객들에게 제공되고 있던 프리미엄 리스닝 제품 라인이 더욱 강화될 예정이며 이는 국내 공식 수입원인 삼아사운드를 통해 2020년 3월 말에 출시될 예정이다.

Shure의 뮤지션 및 고객 음향팀의 글로벌 마케팅 선임 디렉터인 에두아르도 발데스(Eduardo Valdes)는 “음악 역사상 가장 전설적인 아티스트들인 엘비스 프레슬리, 비틀스, 지미 헨드릭스, 아레사 프랭클린 등이 세계적인 공연무대에 설 때마다 사용한 마이크, 스튜디오 장비들은 모두 Shure 제품들이었다. 이제 음악 애호가들은 대형 콘서트장에서 듣던 음향 퀄리티를 신제품을 통해 어디에서든 그대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Shure의 신제품인 AONIC 50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은 직업상 하루 종일 헤드폰을 사용하는 음향 업계 전문가들을 위한 헤드폰으로 편안한 착용감, 고품질의 음향, 20시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 등을 빠짐없이 적용했다.

또한 인이어 모니터링을 위해 뮤지션들이 무대 위에서 사용하는 디자인을 동일하게 적용한 AONIC 215 트루 와이어리스 Sound Isolating™ 이어폰은 최대 8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3개의 추가 배터리를 제공하며 작은 크기에 비하여 고품질의 뛰어난 음질과 편안하며 안정적인 착용감을 통해 끊김 없는 최고의 무선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수십년의 스튜디오 경험을 통하여 제작된 AONIC 라인은 장시간 사용을 보장하는 품질과 전문적인 성능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요구를 만족스럽게 충족시킨다. Shure의 AONIC 헤드폰 및 이어폰 시리즈는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 음향장비 애호가, 뮤지션들에게 이동 수단, 체육관, 집 등 언제 어디서든 가장 고급스러운 청음 경험을 제공한다.

Shure 음향 엔지니어팀은 우수한 음향 퀄리티를 저해하는 요소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AONIC 시리즈에 주변 소음과 음향의 완벽한 균형을 적용하였으며 가장 최신의 Bluetooth® 기술 및 코덱을 적용하여 전설적인 Shure의 사운드를 이제 무선으로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게 하였다.

Shure는 음향 제품을 선택할 때 편안함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고, 제품에 요구되는 엄격한 내구성 기준을 모두 충족함과 더불어 AONIC 시리즈의 품질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전반적인 제품 품질은 뛰어난 청취 경험으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므로 다음 사항들에도 특별히 주의를 기울였다.

· 배터리 수명 - 한 번의 충전으로 지구 반 바퀴 비행 가능
· 조절 가능한 노이즈캔슬링 기능 - 원하지 않는 소음을 차단하여 음악 감상에 완전한 몰입 가능
· 환경 모드 - 신제품 AONIC 시리즈의 제품 기능을 취향에 맞게 조정할 수 있도록 무료 ShurePlus™ PLAY 앱(iOS 및 안드로이드)을 통해 외부 소리의 유입 정도를 미세하게 조절 가능

상세한 전체 제품 사양은 제품이 출시되는 2020년 봄에 제공될 예정이다.

CES 2020 참가자들은 고객들의 실제 제품 경험을 위해 준비된 Shure 부스(#20200)에서 해당 헤드폰 및 이어폰 신제품을 미리 사용해볼 수 있다. Shure는 모든 AONIC 시연 제품을 어린이, 학교,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음악적 재능을 발굴 및 개발하기 위해 활동하는 비영리 음악 교육 조직인 Save The Music에 기부할 예정이다. 시연에 참가하는 모든 참석자들은 신제품 헤드폰, 이어폰과 Shure의 고향인 시카고에서 개최될 2020년 Lollapalooza의 VIP 입장권을 획득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할 기회를 갖는다. 애덤 리바인과 함께 하는 캠페인 및 제품에 대한 업데이트는 프로모션 캠페인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Shure 개요

Shure는 약 100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음향 장비 사용자들에게 특별한 음질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1925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세계적인 음향 장비 제조업체이며 탁월한 제품 품질, 성능, 내구성으로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Shure는 마이크, 무선 마이크 시스템,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헤드폰, 콘퍼런스 시스템 등을 제작하고 있다. 중요한 청음 또는 무대 위의 긴장되는 순간에 믿을 수 있는 Shure의 제품과 함께할 것을 추천한다. Shure Incorporated의 본사는 미국 일리노이주 나일에 위치하고 있다.

삼아사운드 개요

삼아사운드는 세계 유수의 음향 브랜드 한국 총 대리점으로 전문 음향기기의 수입, 유통 및 컨설팅 전문회사이다. 2002년 설립된 삼아프로사운드의 시스템을 유지하면서 직원들의 참여로 시작된 삼아협동조합의 설립과 함께 2017년 새롭게 출발하였으며 오랜 시간 축적한 경험과 기술, 고객들과의 오랜 신뢰를 바탕으로 보다 나은 기술과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우수한 제품을 대한민국 시장에 공급함으로써 최상의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프로모션 캠페인: http://Shure.com/AONIC
Shure 홈페이지: http://www.shure.com

웹사이트: http://www.samasound.co.kr

연락처

삼아사운드 홍보대행
오픈피알
구태형 팀장
010-2595-62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