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darTech, 도쿄서 열리는 Automotive World 2020에 Nagase & Co.와 참가해 자동차 및 모빌리티 LiDAR 기술 시연 예정

LeddarTech의 일본 내 독점 유통사 Nagase & Co, 일본 도쿄 빅사이트 국제전시장에서 열리는 Automotive World 2020 일환인 CAR-ELE에 참가(부스: Booth A7-61)

뉴스 제공
LeddarTech
2020-01-08 15:11
퀘벡시티, 캐나다--(뉴스와이어)--확장성과 활용도가 뛰어난 자동차 및 모빌리티 LiDAR 플랫폼을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 LeddarTech는 2020년 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Automotive World 2020의 일환인 CAR ELE 행사에 일본 내 유통 파트너인 Nagase & Co.와 공동으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Automotive World는 전 세계 OEM과 Tier 1 공급사들이 한 자리에 모여 부품, 소재, 소프트웨어, 제조 장비, 테스트 기술 등 다양한 자동차 전장 기술을 선보이는 행사로 자동차 업계 전문가들의 필수 참석 이벤트로 자리 잡았다.

가와히토 코이치 Nagase 첨단 모빌리티부문장은 “LeddarTech와 Automotive World 2020에 공동으로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며 “Nagase는 ADAS(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전기차,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용 부품과 시스템 유통, 소프트웨어와 디자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 자동차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LeddarTech의 LiDAR 모빌리티 플랫폼은 Tier-1 공급사들이 자동차용 LiDAR 제품과 서비스를 차별화할 수 있게 한다. 이는 우리 회사의 비전에 부합하며 창의성과 기술 발전도 뒷받침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이드리언 피어스(Adrian Pierce) LeddarTech 글로벌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은 “LeddarTech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기술과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우리와 파트너 관계인 일본 내 유명 유통사 Nagase & Co.와 함께 Automotive World 2020에 참가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올해 행사에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Leddar™ Pixell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3D 솔리드 스테이트 LiDAR 코쿤 솔루션으로 자율주행 셔틀, 로보택시, 상용 및 배달용 차량 등 자율주행 자동차에 맞게 설계되었으며 감지성과 강도가 향상되어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Leddar™ Pixell 주요 기능

·신뢰성 있는 물체 및 VRU (교통 약자) 감지 기능
·180도의 넓은 시야각
·반사상 시야에서 데드존 없음
·뛰어난 내구성
·3D 플래시, 솔리드 스테이트 디자인, 움직이는 부품 없음
·IP67 등급 방수, 충격 저항 윈도우와 자동차급 커넥터

Leddar Pixell은 2019년 9월 출시 이후 유럽, 북미, 아시아 지역의 다양한 트레이드 행사에서 선보였다.

Nagase 개요

Nagase & Co.는 1832년 일본 교토에서 창립된 화학제품 유통 기업이다. Nagase Group은 전 세계에서 제조된 업계 최고제품의 일본 독점 유통권 계약을 맺고 특화된 영업 에이전트로 사업을 시작했다. Nagase는 오랜 세월에 걸쳐 자사의 기술과 정보 수집 전문지식은 물론,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탁월한 제조, 가공 및 R&D 역량은 물론 무역 회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이브리드형 사업 모델을 지닌 기업으로 변신했다. 당사의 모빌리티솔루션 부서는 오랜 기간 고기능 소재와 부품을 자동차 업계에 공급해 왔으며, 이제는 더 안전하고 쾌적한 모빌리티 사회를 구현하는 데 일익을 담당하고자 최첨단 기술을 시장에 공급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ddarTech 개요

LeddarTech는 확장성을 갖춘 자동차용 다목적 LiDAR 플랫폼 개발 분야 선두주자다. LiDAR 개발 플랫폼이 기반으로 하는 LeddarEngineTM은 자체 개발한 LeddarSPTM 신호 처리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되며 자동차급 안전 인증을 받은 시스템온칩(SoC)으로 구성된다. LeddarTech는 자동차용 ADAS와 자율주행 역량과 관련해 70가지가 넘는 기술에 대한 특허(심사 통과 및 대기 포함)를 출원하는 등 최첨단 모빌리티 원격 센싱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다양한 혁신을 구현했다. LeddarTech는 또한 모빌리티 시장에서 자율주행 셔틀, 트럭, 버스, 배달용 차량, 로보택시 등에 사용되는 고성능 고체 LiDAR 모듈 솔루션들을 내놓고 있다. 이들 모듈은 모빌리티 시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다른 LiDAR 공급사들이 기반으로 할 수 있는 LeddarTech의 자동차, 모빌리티 플랫폼의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LeddarTech에 대한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 LinkedIn, Twitter, Facebook, YouTube에서 확인 가능하다. Leddar, LeddarTech, LeddarEngine, LeddarSP, LeddarCore, LeddarTech 로고는 LeddarTech Inc.의 상표이거나 등록상표다. 기타 브랜드명, 제품명, 마크는 각 소유주의 개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칭하는 상표나 등록상표일 수 있다.

Nagase 홈페이지: http://www.nagase.co.jp/english

웹사이트: http://www.LeddarTech.com

연락처

LeddarTech
Vice President of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Daniel Aitken
+1-418-653-9000 ext. 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