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튀니지 협력사와 함께 아프리카 사업 확장 계속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0-01-09 17:04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프리카에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튀니지 소재 세법 전문 기업 젤릴 부라위 앤드 어소시에이츠(Jelil Bouraoui & Associates)와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총괄 파트너 젤릴 부라위(Jelil Bouraoui)가 1981년 설립한 젤릴 부라위 앤드 어소시에이츠는 40여명의 조세 전문가를 갖춘 풀서비스 세법 전문 기업으로서 금융 기관, 제조, 석유 및 가스, 농업, 숙박, 광산, 무역, 교통 등을 포함한 폭넓은 업계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젤릴은 “우리는 고객의 영업을 지원하는 최고의 솔루션으로 고객의 완전 만족을 이루기 위해 헌신하며, 고객이 우리의 투명성을 높이 평가한다는 사실을 잘 안다”며 “나는 아서 앤더슨(Arthur Andersen)에서 30년 이상 경력을 쌓았으며 우리의 비전은 앤더슨 글로벌과 뚜렷하게 일치한다. 우리는 이번 협력을 통해 아프리카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활동을 강화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CEO는 “튀니지의 젤릴 부라위 앤드 어소시에이츠와 협력하는 것은 아주 합리적인 수순이었다. 우리는 젤릴을 앤더슨 가족으로 받아들이게 되어 기쁘다”며 “지속적으로 관리 능력을 입증하고 고객에게 매끄러운 절차를 제공해 온 젤릴과 그의 팀은 우리의 가치에 아주 잘 부합한다. 글로벌 플랫폼 확장을 계속해 나감에 따라 시너지가 나는 개인과 협력하는 것이 우리에겐 아주 중요하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의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인 앤더슨 글로벌의 설립 회원이다. 미국의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5000여명의 전문가들이 세계에서 일하고 있고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67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10700500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