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클루시브 네트웍스, 네 명의 고위 임원 임명 통해 파괴, 성장, 기회의 10년 맞이

글로벌 사이버 보안 및 클라우드 전문 부가가치 유통업체, 네 명의 수석부사장 임명 통해 리더십 팀 강화하고 성장과 이노베이션 가속화

뉴스 제공
Exclusive Networks
2020-01-10 15:58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익스클루시브 네트웍스(Exclusive Networks)가 기존의 글로벌 리더십 팀을 보완하기 위해 네 명의 신임 수석부사장을 9일 임명 발표했다.

이날 제라르 앨리슨(Gerard Allison) (SVP, 유럽·중동·아프리카), 브래드 그레이(Brad Gray) (SVP, 아시아·태평양), 스콧 루이스(Scott Lewis) (SVP, 남북미주), 배리 데스몬드(Barrie Desmond) (SVP,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담당) 등에 대한 임명은 전략적 집단 리더십을 강화하고 회사의 독특한 지역별 및 글로벌 가치를 제공하는데 있어서 지속적인 성공을 보장하는 동시에 시장 주도 기술과 새로운 서비스, 파괴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성장을 가속화하고 벤더와 채널 파트너 차원에서 높은 가치를 창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리비에 브레이트마이어(Olivier Breittmayer) 익스클루시브 네트웍스 CEO는 “제라르, 브래드, 스콧, 배리는 모두 풍부한 경험을 갖춘 인재들로서 2020년과 그 후에 걸쳐 우리 사업에 중요한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들의 승진은 회사가 파괴적인 서비스 유형과 제품 포트폴리오, 비즈니스 모델에서의 성장을 위해 업무과정을 최적화하고 규모를 확대하는 상황에서 이루어진 것으로 회사 비즈니스 대변혁의 시대를 예고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제라르 앨리슨는 지난 30여년에 걸친 기간 동안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지역에서 성공적인 팀을 이끌어온 높은 경력의 소유자로서 주니퍼 네트웍스(Juniper Networks)와 최근에는 기가몬(Gigamon) 같은 벤더 업체에서 임원으로 일해왔다. 그가 보유한 IT 및 보안 시장에서의 경험과 지식, 영업능력, 모험기업가적인 비전, 인간관계 및 경영 능력 등은 EMEA 지역을 위해 상당한 기여를 할 것이다.

브래드 그레이는 주니퍼 네트웍스와 폴리콤(Polycom), 최근에는 SAP 등의 벤더 업체에서 임원으로서 25년이 넘게 아시아·태평양(APEC) 지역에서 팀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경력을 갖고 있다. 싱가포르에 20년을 주재하고 그 전에는 인도네시아에서 3년을 거주한 경험을 갖고 있는 브래드는 이 지역에 대해 문화적, 기술적, 영업적 통찰력을 갖고서 APEC 비즈니스에 중요한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그의 APEC 지역 수석부사장 임명은 이전까지 익스클루시브 네트웍스의 ‘아시아’와 ‘태평양’ 지역이 구분되어 있던 데서 ‘APEC’으로 단일화된 직후에 이루어진 것이다.

스콧 루이스는 남북미주 지역에서 영업 및 운영 분야 리더로서 25년이 넘는 경험을 쌓아온 높은 경험의 소유자이다. 그는 블루코트(Blue Coat)나 IBM 인터넷 시큐리티 시스템(ISS) 같은 벤더 업체에서 사이버 보안 분야 전문가로서 20년에 가깝게 근무해왔다. 스콧은 포티넷(Fortinet)에서 지난 7년 동안 미국 엔터프라이즈 영업 조직 책임자로 재직하고 최근에는 미국 서부 영업 팀을 이끌다가 이번에 익스클루시브에서 일하게 됐다.

배리 데스몬드는 익스클루시브 그룹 마케팅 이사로서 7년을 근무하고 최근에는 최고운영책임자로서 일하다가 지난 12개월 간의 안식년을 보내고 이번에 복직했다. 배리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사업개발 등 분야에서 30년에 걸친 경력을 쌓고 채널 및 벤더 업체에서 임원 직을 맡았었다. 그의 전문분야는 사이버 보안과 클라우드에서 파괴적 기술 및 서비스이다.

이번에 새로 임명된 수석부사장들은 주요 글로벌 채널 및 벤더 회사들에서 임원으로서 근무하다가 익스클루시브 네트웍스에 상당한 정도의 전문지식과 경험을 더하는데 기여할 것이다. 이들은 모두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담당 최고수석부사장인 앤디 트래버스(Andy Travers) 휘하에서 일하게 된다.

앤디 트래버스는 “우리 회사의 글로벌 족적은 계속해서 확대 일로에 있으며 이에 따라 지역 차원에서 강력한 리더십을 요구하게 되었다. 제라르, 브래드, 스콧, 배리는 모두 성공적 비즈니스 경력을 통해 그 능력이 입증된 인재들로서 이들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각 지역에서의 성장 기회를 발굴하는데 노력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신임 수석부사장들의 경험과 지식, 능력은 새로운 10년을 준비하고 규모 확대를 모색하는 가운데 우리 회사와 파트너 업체, 직원들에게 매우 중요한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익스클루시브 네트웍스(Exclusive Networks) 개요

익스클루시브 네트웍스는 오늘날 디지털 시대의 가장 중요한 기술에 속하는 사이버 보안과 클라우드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부가가치 유통업체(VAD)이다. 회사의 역량은 업계 최고의 벤더 포트폴리오와 최고 수준의 능력, 판매 전후 기술지원에서 리스, 훈련, 전문서비스, 글로벌 프로젝트관리 등에 이르기까지의 고품위 서비스 등으로 뒷받침되고 있다. 전 세계 5개 대륙 100여 국가에 걸쳐 50여개의 사무소를 두고 있는 익스클루시브 네트웍스는 독특한 ‘로컬 영업, 글로벌 스케일’이라는 모델을 갖고 있어서 파트너 회사들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는데 지원을 제공하고 지역에 기반한 전문 유통회사로서의 부가가치도 전달할 수 있다. 회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exclusive-networks.com을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10800567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clusive-network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익스클루시브 네트웍스(Exclusive Networks)
코헤시브(Cohesive)
존 보덴(Jon Bawden)
+44 (0) 1291 626200
exclusivegroup@wearecohes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