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켄 앤 컴퍼니, 조던 컴퍼니로부터 보처스 인수계획 발표

밀리켄의 특수 코팅 첨가제 역량 강화 기대

뉴스 제공
Milliken & Company
2020-01-14 14:02
스파턴버그, 사우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150년 이상 소재공학 전문기술을 축적해온 다각화된 글로벌 제조업체 밀리켄 앤 컴퍼니(Milliken & Company, 이하 밀리켄)가 조던 컴퍼니(The Jordan Company, L.P., 이하 TJC)로부터 보처스 그룹(Borchers Group Limited, 이하 보처스)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보처스는 혁신적인 고성능 코팅 첨가제 및 특수촉매제 솔루션으로 잘 알려진 세계적인 특수화학 회사다. 인수 절차는 계약 청산 조건 및 규정에 따라 2020년 1월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오하이오주 웨스트레이크에 본사를 둔 보처스는 코팅, 잉크, 접착제 시장에 다양한 첨가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으며 코발트 무함유 건조제, 분산제, 유동성 조절제, 습윤제, 중합 촉매제, 접착촉진제 등 광범위한 제품을 다룬다. 특히 특수코팅 첨가제와 관련한 보처스의 전문기술 인수로 글로벌 성장 플랫폼을 구축하려는 밀리켄의 전략적 목적에 맞게 더욱 광범위한 솔루션 포트폴리오 구성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할시 쿡(Halsey Cook) 밀리켄 앤 컴퍼니 사장 겸 CEO는 “우리의 가치와 정확히 일치하는 회사 인수로 혁신과 지속가능성을 위한 우리의 노력을 가속화할 수 있어 기쁘다”며 “보처스는 밀리켄의 강점을 부각하고 성장을 촉진할 기술적 전문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데블린 라일리(Devlin Riley) 보처스 사장 겸 CEO는 "밀리켄과 제휴를 체결해 우리 사업에 추가적으로 투자하고 글로벌 플랫폼을 구축하고 혁신적이고 만족스러운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우리의 역량과 접근방식을 밀리켄의 기술 및 혁신과 결합해 우리가 서비스하는 시장에 탁월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아낌없는 지원과 강력한 파트너십을 보여준 TJC 팀에게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에릭 파간(Erik Fagan) TJC 파트너는 “데블린과 보처스 팀은 강력한 유기적 인수 성장 기간 동안 회사를 이끌어왔다. 보처스 경영진과 제휴했던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그들의 제품이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영향을 제공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러스 루돌프(Russ Rudolph) 밀리켄 화학 부문 수석부사장은 “보처스와 밀리켄의 강점을 결합해 고객들을 위한 과학적인 도약을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며 “보처스는 우리의 기술적 전문성을 확대하고 성장시켜 전 세계 특수화학 시장에서 화학 혁신을 주도하게 해준다”고 말했다.

존스데이(Jones Day)가 이번 거래에서 밀리켄을 대리했다. 모엘리스앤컴퍼니(Moelis & Company LLC)는 재정 자문을, 메이어 브라운(Mayer Brown LLP)은 보처스 및 TJC의 법률 자문을 맡았다.

밀리켄 앤 컴퍼니(Milliken & Company) 개요

밀리켄은 150년 넘게 혁신적 솔루션으로 일상의 문제를 해결해왔다. 밀리켄의 연구와 디자인, 제조 전문기술은 특수화학, 바닥재, 기능성 및 보호용 섬유 등 다양한 분야를 포함한다. 회사는 흔들림 없는 윤리 준수를 통해 제품에 강도와 보호를 더 하고 주변에 활기와 색상을 불어넣고 환경을 보호하는 방식을 재정의했다. 밀리켄에게 성공이란 밀리켄 내에서 이뤄진 발견이 우리 모두를 세상과 더욱 의미 있게 연결되는 것을 돕는 것이다. 밀리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illiken.com),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링크드인(LinkedIn), 트위터(Twitter) 참조.

보처스 그룹(Borchers Group Limited) 개요

오하이오주 웨스트레이크에 본사를 둔 보처스는 제형 전반의 중요한 구성요소인 부가가치 제품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코팅기술 플랫폼이다. 회사 제품은 고객들의 제형 재료로 지정되어 높은 유지율과 장기적 관계가 지속된다. 보처스는 다양한 응용 및 최종 시장에서 약 1000개의 고객사에 광범위한 제품을 판매한다. 미국과 프랑스에 제조시설을 운영 중이며 미국, 독일, 중국, 인도에 기술 사업개발 센터를 운영 중인 보처스는 전 세계에서 현지 및 다국적 고객들을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borchers.com 참조.

조던 컴퍼니(The Jordan Company, L.P.) 개요

1982년 설립된 TJC는 미들마켓 사모펀드 회사로 최초 약정금액 110억달러 이상의 규모로 구성된 펀드를 관리한다. TJC는 38년 동안 산업, 운송 및 유통, 의료 및 소비재, 통신, 기술 및 유틸리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많은 기업들의 성장에 기여했다. 수석 투자팀은 20년 넘게 함께 투자해왔으며 포트폴리오 회사들의 운영 개선을 착수 및 지원하기 위해 1988년 설립된 오퍼레이션 매니지먼트 그룹(Operations Management Group)의 지원을 받는다. 뉴욕에 본사를 둔 TJC는 시카고에도 사무소를 운영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thejordancompany.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11300578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illik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밀리켄 앤 컴퍼니(Milliken & Company)
벳시 시크마(Betsy Sikma)
+1 864.909.7908
betsy.sikma@milliken.com

리즈 모리스(Liz Morris)
+1 864.918.5196
liz@mwilliamsc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