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뷰티, 미네랄 수소수 함유한 ‘에센셜 물 클렌징’ 3종 출시

뉴스 제공
정샘물뷰티
2020-01-17 11:20
서울--(뉴스와이어)--메이크업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JUNG SAEM MOOL)’이 물이 다른 클렌징으로 씻어내면서 보습하는 ‘에센셜 물 클렌징’ 3종을 출시했다.

‘에센셜 물 클렌징’ 3종은 단순히 씻어내는 것만이 아니라 클렌징 후 피부 보습은 탄탄하게 지키고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클렌징 라인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클렌징 노하우를 담았다. 이번 신제품 라인은 타입에 따라 ‘에센셜 물 클렌징 워터’와 ‘물 클렌징 오일’, ‘물 클렌징 폼’으로 구성됐다.

‘에센셜 물 클렌징’ 3종은 물보다 작은 입자인 미네랄 수소수를 함유해 모공까지 딥 클렌징 해 깨끗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센셜 물 클렌징 워터’는 풍부한 미네랄 함유로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워주고 세안 후에도 피부 수분을 채워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에센셜 물 클렌징 오일’은 트리플 발효 오일이 진한 메이크업과 모공의 노폐물, 블랙헤드까지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해주고, 물에 잘 녹는 가벼운 제형으로 빠른 유화력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에센셜 물 클렌징 폼’은 8중 히아루론산을 함유한 쫀쫀하고 풍성한 휩 거품이 피부에 부드럽게 닿아 순하고 당김 없이 촉촉한 클렌징을 돕는다.

‘에센셜 물 클렌징’ 3종은 정샘물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정샘물 플롭스 및 시코르, 온앤더뷰티, 정샘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샘물뷰티 개요

2015년 11월 론칭한 정샘물은 메이크업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것처럼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jsmbeauty.com

연락처

정샘물뷰티
홍보팀
장샘 과장
070-7606-0120
이메일 보내기

정다원 대리
070-7816-76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