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업계 최초 43.5GHz 1-포트 VNA 제품군 출시

새로운 ShockLine™ 모듈형 USB VNA, 6GHz 이하 및 밀리미터파 대역에서 동작하는 1-포트 5G 디바이스의 성능 검증에 비용 및 운용 효율적인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20-01-21 10:20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Anritsu Company)는 최대 43.5GHz의 측정 주파수를 지원하는 업계 최초의 모듈형 1-포트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VNA), ShockLine™ MS46131A USB VN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품군에 8GHz 및 20GHz 지원 모델도 포함하고 있는 새로운 MS46131A는 6GHz 이하 대역은 물론, 28GHz와 39GHz 밀리미터파(mmWave) 대역에서 동작하는 안테나와 그밖에 다른 1-포트 5G 디바이스 측정 작업에 비용과 효율성 차원의 이점을 제공한다.

매우 가볍고 콤팩트한 MS46131A는 측정 대상 기기(DUT)에 직접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연결 케이블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따라서 테스트 비용은 줄어들고 측정 안정성은 높아진다.

MS46131A는 각 사용자 세션에 대해 포트별로 구성할 수 있는 모듈식 VNA이다. 한 대의 PC로 편리한 듀얼 사이트 테스트를 위해 최대 2개의 1 포트 계측기를 제어할 수 있다. 필요한 포트 수에 따라 테스트 설정간에 장치를 쉽게 이동할 수 있다. 필요한 경우 테스트 스테이션을 계속 작동시키기 위해 1 포트 VNA를 쉽게 교체할 수 있으므로 생산 가동 시간도 향상된다.

MS46131A는 ShockLine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외부 제어 PC로의 USB 연결 외에도 12V 전원 공급 장치가 필요하다. 외부 PC의 장점은 모든 측정 결과가 VNA가 아닌 PC에 저장되므로 테스트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게 만드는 것이다. MS46131A는 이러한 보안 수준으로 인해 기밀 테스트 환경에 적합하다. 온보드 계측기 메모리에서 데이터를 전송할 필요가 없으므로 분석 및 문서화도 간소화된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은 120년 이상 혁신적인 통신 솔루션을 제공해온 선도 기업이다. 안리쓰의 ‘2020 VISION’ 철학은 고객사들이 진정한 협력자로서 R&D 제조, 설치, 유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웨이브/RF,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모니터링(OSS 모니터링 솔루션)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보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안리쓰는 통신 제품 및 시스템에 적합한 정밀 마이크로웨이브/RF 부품, 광학 디바이스,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제공한다. 안리쓰는 5G, M2M, IoT뿐만 아니라 신규 혹은 기존의 유무선 통신 시장을 위한 첨단 솔루션을 개발한다. 기존 및 차세대 유선 및 무선 통신 시스템 및 서비스 제공 업체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계속해서 자사의 솔루션을 확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