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명품 플랫폼 쿠돈, 매입·판매 이벤트 진행

출처: 쿠돈
2020-01-21 16:00
  • 쿠돈 GRAND OPENING

    쿠돈 GRAND OPENING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1월 21일 -- 중고명품 플랫폼 쿠돈이 웹·앱 리뉴얼 기념 매입·판매 이벤트를 시행한다.

쿠돈은 고객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명품 중고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고명품 플랫폼이다. 상품 촬영·등록·판매 과정을 책임지는 위탁판매 서비스로 중고거래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있으며 수년 경력의 검수팀을 보유하고 있어 가짜 제품으로 판별 시 구매가액의 200%를 보상해주는 정품 제도도 운용하고 있다.

쿠돈은 21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샤넬 가방을 매입 혹은 판매 신청할 시 담당자 확인 후 당일 입금을 해주는 명품매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입·판매를 신청한 판매자는 선입금을 받게 되며 그로부터 2주 이내에 쿠돈으로 판매 상품을 보내면 된다. 또한 거주지가 서울인 판매자에게는 무료 방문 수거 서비스도 지원해주고 있어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다.

쿠돈은 이번 명품매입 이벤트는 샤넬 가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며 이벤트 경과를 지켜본 후 내부 회의를 통해 정기적인 서비스로 전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쿠돈은 21일 사용자 편의 개선을 위한 웹·앱 리뉴얼을 진행하였다. 새롭게 바뀐 쿠돈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돈 개요

쿠돈은 안전하고 간편한 중고거래를 통해 모두가 좋은 옷을 저렴하게 입을 수 있다는 것을 믿는다. 판매자의 번거로움을 단번에 해결하는 위탁판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구매자에게는 정품 보증과 신속한 배송으로 최고의 중고거래 경험을 제공한다. 기존 중고거래 플랫폼이 해결하지 못했던 문제점을 고객의 관점에서 해결하며 최고의 패션의류 거래 플랫폼으로 성장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s://www.koodon.com

언론 연락처

쿠돈
운영팀
이경표 대표
02-1661-020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