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해상케이블카, 설 명절 맞아 따뜻한 나눔 실천

지역 주민센터와 복지시설에 떡국 떡과 생필품 전달

뉴스 제공
송도해상케이블카
2020-01-21 18:19
부산--(뉴스와이어)--송도해상케이블카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 주민센터와 복지시설에 떡국 떡과 생필품을 전달했다.

설 명절을 맞아 서구 아미동과 암남동 주민센터에 1.2kg 떡국 떡 200봉과 100봉을 각각 전달,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아동보육시설인 애아원과 모자(母子) 복지시설 은애모자원에는 쌀과 라면, 생활용품 등 약 25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송도해상케이블카는 가족의 온기가 더욱 그리운 명절에 홀로 어르신이나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분들에게 따뜻한 떡국 한 그릇이라도 드실 수 있도록 하고 싶은 마음에서 전해 드리게 되었다며 은애모자원과 애아원은 지난해 설과 연말에 쌀과 과일, 생활용품 등을 기증한 것이 인연이 되었는데 올해부터는 정기적인 후원을 통해 조금 더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송도해상케이블카는 2017년 6월 개장이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의 제휴를 통한 무료탑승 후원을 비롯해, 부산서구사랑의띠잇기 봉사단 후원회를 통해 청소년 학원비 지원, 독거 남성 고독사 예방 지원, 사랑의 연탄 나누기, 해피한 패밀리 등의 다양한 복지프로그램을 후원하는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지속 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busanaircruise.co.kr

연락처

송도해상케이블카
영업기획팀
김영모 과장
051-220-792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송도해상케이블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