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셉션 XR, LG유플러스와 제휴로 증강현실 어린이 도서관 서비스 출시

뉴스 제공
Inception XR
2020-01-22 14:40
텔아비브, 이스라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5G 서비스를 주도하는 LG 유플러스(LG U+)와 인셉션 XR(Inception XR)이 어린이를 위한 에듀테인먼트 AR 모바일 도서 앱을 출시했다.

인셉션의 대표적인 앱 Bookful이 성공을 거둔 이후 LG유플러스 가입자들은 이제 더 높은 대역폭의 네트워크와 인셉션의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가능해진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앱의 AR 도서관에는 베아트릭스 포터(Beatrix Potter)의 피터 래빗(Peter Rabbit) 같이 오랜 사랑을 받아온 고전과 마이 리틀 포니(My Little Pony) 등 최신 유명 작품이 수록되어 있다. 각 책에는 다양한 활동이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들은 좋아하는 캐릭터들과 대화하며 창의력, 기억력과 관련된 게임과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한 철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인셉션 XR의 혁신적인 창의력과 기술 솔루션을 통해 앱 자체가 가치 있는 교육 도구가 된다.

앱이 베타 단계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LG유플러스 5G 및 LTE 가입자들에게 서비스가 제공되며 조만간 더욱 몰입적이고 즐거운 기능을 포함시킬 계획이 있다.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는 1996년 설립 이후 고객들의 생활을 변화시켜왔다. 이동통신 서비스, 고속 인터넷, VoIP, IPTV 서비스와 다양한 데이터 서비스 개발을 위해 노력해왔다. LG유플러스는 세계 최초로 LTE 전국망을 구축해 고품질의 초고속 서비스를 제공했다. LG유플러스는 5G와 IoT 시대에도 고객의 행복을 위해 보다 높은 서비스 표준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LG유플러스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유형에 따라 사업 부문을 ‘모바일’, ‘홈’, ‘IoT’, ‘기업’으로 구분한다. 각 사업 부문은 최적화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혁신적인 유선 및 무선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에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수준 높은 고품질 콘텐츠를 개발하는 데 주력한다.

인셉션 XR(Inception XR) 개요

인셉션 XR은 대표적인 차세대 몰입형(VR/AR) 콘텐츠 네트워크로 독자적인 독점 기술, 업계 최고 수준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플랫폼 간 목적 앱을 결합한다.

인셉션의 대표적인 상품인 Bookful은 다양한 어린이 도서에 첨단 AR 경험을 제공하는 증강현실 앱이다. iOS 및 안드로이드 스토어에서 제공 중이며 AR 기능이 장착된 모든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독서를 더욱 상호적이고 재미있게 만들어주는 Bookful을 통해 어린이들은 책 읽기를 더욱 좋아하고 내용을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게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1210060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inceptionx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인셉션 XR(Inception XR)
다프네 레스닉(Daphne Resnick)
+972507846477
daphner@inceptionx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