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케어닥터, 건강한 카페인 마테스타 백화점 입점

다이어터들이 선호하는 마테스타

뉴스 제공
아이시스
2020-01-22 15:38
광주--(뉴스와이어)--아이케어닥터는 시원한 스파클링탄산과 건강한 카페인을 담은 허브티가 만난 가볍고 건강한 에너지 드링크 마테스타의 운영 전반을 담당하게 되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 그리고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테는 몸을 가볍게하는 효과로 유명하며, 다이어터들이 찾는 원더드링크 이다. 마테스타는 시중에 판매 중인 마테음료들에 비해 30배가 넘는 마테 농축 정도로 고급스러운 유리병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마테스타는 의과대학 동기들이 베를린 유학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독일 베를린에서 커피보다 더 보편화된 건강한 에너지 음료인 마테를 베를린의 아이템과 문화를 공유하는 공간인 이태원 루프탑바 ‘베를린 핑퐁(Berlin Pingpong)’에서 소소하게 즐기다가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좋은 성분의 카페인도 공유하자는 의의로 ‘베를린 핑퐁’에 다시 모여 만들기 시작했다.

마테스타는 톡쏘는 청량감과 애플주스의 맛과 비슷한 단맛, 고소한 곡물맛과 마지막으로 씁쓸해서 입안이 개운해지는 마테차의 맛까지 복잡 오묘한 맛이 마테스타의 독창적인 매력이다.

시험기간이나 중요한 프로젝트를 앞두곤 집중할 때, 운전전 에너지를 업시키고 싶을 때, 술 마실 때 스파클링 대용으로 사용하는 에너지 업 건강음료이다.

2019년 연말부터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홈플러스 등 다양한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제품 구성은 한병 용량이 280ml, 12병 한 세트 판매가는 3만6000원이다. 홍보마케팅 차원에서 SNS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아이케어닥터와 아이시스는 마케팅 업무협약을 통해 2020년부터 온라인 마케팅을 상호협력하여 진행하기로 했으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홍보하여 가성비 높은 제품을 알리도록 주력할 예정이다.

◇아이케어닥터

대표자: 김민승, 이호익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37길 11, 202호 (역삼동, 혜원빌딩)

아이시스 개요

아이시스는 2010년도에 창립해 SNS유통/마케팅/프랜챠이즈/컨설팅 등을 사업하고 있다.

마테스타: http://hoy.kr/3pHeO

연락처

아이시스
총괄 CEO
김세진 대표
010-2314-3791
이메일 보내기

영업 및 관련 문의
02-6954-7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