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디안, NGS와 PCR 애플리케이션에 강력한 증폭 능력을 제공하는 정확성 높은 중합효소 공개

2020-01-27 09:30
신시내티--(뉴스와이어)--메리디안 바이오사이언스(Meridian Bioscience, Inc.)(NASDAQ: VIVO)는 정확성 높은 증폭 능력과 함께 동반진단(CDx) 및 임상 테스트용 증폭 능력을 제공하는 High-Specificity Pfu HS Mix를 공개했다.

정확성 높은 증폭 능력은 차세대 시퀀싱(NGS), 클로닝, 유전형질 분석 등 정확한 DNA 시퀀싱이 선행되어야 결과 도출이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에 필수적이다. 하지만 다양한 시퀀스를 균등하게 증폭하지 못하게 하는 DNA 중합요소, 혹은 샘플이 억제 유전자를 포함하고 있을 경우 증폭 능력이 발현되는 데 제약이 따른다.

메리디안 바이오사이언스 생명과학사업부는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억제제 내성, 멀티플렉싱, 낮은 수준의 구아닌시토신(GC) 편향성과 관련된 자체 기술을 활용해 정확성 높은 증폭 솔루션인 High-Specificity Pfu HS Mix를 개발했다. 본 솔루션은 임상 시장에서 사용되는 NGS 기술에 최적화된 도구로 특히 유전자 테스팅과 암 스크리닝, 즉, 종양 및 돌연변이 프로파일링용 패널 개발에 활용될 수 있다.

Lourdes Weltzien 메리디안 생명과학사업부 부사장은 “높은 정확성을 갖춘 중합요소는 GC가 풍부한 PCRdl나 억제 유전자가 많은 DNA 증폭에 민감한 성질을 노출한다. High-Specificity Pfu HS Mix는 이와 같은 단점을 크게 개선하고 고객들의 테스팅 능력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Florent Chang-Pi-Hin 메리디안 R&D 사업부 선임 연구원은 “NGS 기반 분석법을 사용할 경우 GC 물질에서 독립된 형태로 모든 DNA에 대한 시퀀싱이 필수적이다. High-Specificity Pfu HS Mix는 효소와 완충계와 관련된 당사의 전문성을 활용해 이 같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본 솔루션은 타깃 강화부터 라이브러리 증폭 등을 통해 향상된 NGS 데이터를 얻어 내고 정확한 결과를 도출한다”고 말했다.

메리디안 바이오사이언스(Meridian Bioscience, Inc.) 개요

메리디안은 완전 통합된 형태의 생명과학 기업으로 광범위한 규모의 혁신적 진단 테스트 키트, 정제시약 및 관련 제품을 개발, 생산, 마케팅 및 유통하고 있으며 생물약제학적 능력을 갖춘 기술을 공급한다. 이러한 제품 및 진단 테스트들은 다양한 기법을 활용해 위장, 바이러스성, 호흡기 감염 등 각종 일반 질병의 조기 진단 및 치료 단계에서 정확성, 단순성 및 신속성을 제공한다. 메리디안의 진단 제품들은 인체 외부에서 사용되며 특수 장비를 거의 요하지 않는다. 당사 제품들은 환자의 웰빙을 증진하는 한편 헬스케어 비용을 감소시킨다. 메리디안은 위장 및 상기도 감염, 그리고 혈청, 기생충 및 진균성 질병의 진단 분야에서 강력한 시장 지위를 가지고 있다. 또한 신약과 백신 개발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는 생물약제 기업들이 사용하는 희귀시약과 특수생물학 및 관련기술을 공급하고 있다. 당사는 전 세계 70개국 내 병원, 표준실험실, 연구센터, 진단제품 제조업체 및 생명공학기술 기업들을 대상으로 각종 제품과 기술을 내놓고 있다. 당사 주식은 나스닥의 Global Select Market에서 VIVO라는 거래명으로 거래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ridianbioscience.com

연락처

Meridian Bioscience, Inc.
Chief Executive Officer
Jack Kenny
513-271-37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