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메이커 월드와이드, 전략 고문으로 전 GE 최고투자책임자 임명

2020-01-28 10:09
피터버러, 온타리오--(뉴스와이어)--레인메이커 월드와이드(Rainmaker Worldwide Inc.)가 2020년 1월 22일부로 제너럴일렉트릭(General Electric Company, GE)의 전 최고투자책임자이자 웹스힐(Webbs Hill)의 매니징 파트너인 아리스 케케드지안(Aris Kekedjian)을 새로운 전략 고문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아리스 케케드지안은 최근 30년 동안 제너럴일렉트릭사에서 최고투자책임자로 일하며 전문성을 갖추었다. 그는 유럽과 중동 전역에서 글로벌 플랫폼을 구축 및 운영한 방대한 경험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총 3000억달러에 달하는 기업 인수·합병을 성공시켰다. 그중에는 금융 서비스 산업에서 가장 큰 규모의 구조조정으로 기록된 300억달러 가치의 GE오일앤가스(GE Oil & Gas)와 베이커휴스(Baker Hughes) 간의 합병도 포함된다.

아리스는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3D 프린팅 및 생명 과학 분야 등 혁신적 기술 분야 인수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해왔다. 특히 16억5000만달러에 달하는 LM윈드파워(LM Wind Power) 인수, 32억5000만달러 규모의 GE분산발전(GE Distributed Power) 인수 및 34억달러 규모에 달하는 수에즈인바이런먼트(Suez Environment) 및 퀘백주 연기금(Caisse de Depot et Placement du Quebec, CDPQ)의 GE워터앤드프로세스테크놀로지(GE Water and Process Technologies) 인수 프로젝트를 이끈 바 있다.

마이클 스키너(Michael Skinner) 레인메이커 CEO는 “주주의 가치를 높이고 날로 증가하는 휴대용 식수에 대한 세계적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최첨단 WaaS 시스템 구축에 아리스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아리스는 “레인메이커만의 고유한 능력을 상용화하기 위해 전략적 파트너들과 유통 채널 및 거래를 발굴함으로써 레인메이커를 세계적인 워터 컴퍼니로 성장시키는 것이 나의 목표”라고 밝혔다.

마이클 오코너(Michael O'Connor) 레인메이커 회장은 “아리스는 다수의 관련 산업과 글로벌 네트워크 전반에 걸친 리더십 경험을 갖추고 있으며 식수, 신재생 에너지 및 분산 전력 분야에서 훌륭한 인수합병 실적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레인메이커의 비전을 달성하고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데 있어 완벽한 파트너라고 생각한다”고 아리스의 레인메이커 합류에 대해 의견을 말했다.

레인메이커 월드와이드 개요

레인메이커 월드와이드(Rainmaker Worldwide Inc.)는 캐나다 피터버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네덜란드 로테르담에서 혁신 및 제조 센터를 운영 중에 있다. 레인메이커는 특허받은 식수 기술을 활용해 물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에든 규모에 맞게 경제적으로 생수를 공급하고 있다. 레인메이커는 전 세계 식수 위기 상황 해결에 있어 글로벌 선두주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즉, 레인메이커는 물이 부족한 곳에 안전한 식수를 공급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레인메이커에 대한 추가 정보는 당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rainmakerww.com/

연락처

레인메이커 월드와이드
마이클 스키너 최고경영자(CEO)
+1-877-486-927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레인메이커 월드와이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