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사이퍼, 클라우드 우선의 아키텍처 도입… 공공 및 사설 클라우드에서의 보안과 컨트롤을 크게 향상

새로운 웹서비스 API와 컨테이너 기술이 엔실드 HSM을 클라우드 환경과 매끈하게 통합시켜주고 기업들의 클라우드 이행 과정에서 높은 보안성 제공

뉴스 제공
nCipher Security
2020-01-30 13:45
케임브리지, 영국/선라이즈,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엔사이퍼 시큐리티(nCipher Security)가 자사의 엔실드(nShield®) HSM(Hardware Security Module) 제품군에 엔실드 웹서비스 옵션 팩(nShield Web Services Option Pack)과 엔실드 컨테이너 옵션 팩(nShield Container Option Pack) 두 가지 기능을 추가하여 클라우드에서 애플리케이션 배치를 더 수월하게 하고 공공 및 사설 클라우드에서 보안성과 컨트롤을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엔사이퍼 시큐리티는 기업의 핵심 정보 및 애플리케이션에 신뢰성을 부여하고 이를 온전하게 보호하며 완벽한 통제력을 선사하는 인트러스트 데이터카드(Entrust Datacard) 계열회사이다.

엔실드 웹서비스 옵션 팩은 클라우드 중심의 데이터센터에의 배치를 수월하게 해준다. 엔실드 웹서비스 옵션 팩은 암호화 키와 데이터 보호 서비스, 엔실드 HSM 등을 요하는 애플리케이션 사이에 REST API를 제공하며 높은 신뢰성을 자랑하는 엔실드 HSM을 통해 이루어지는 매끄러운 애플리케이션 배치를 가능케 하여 클라우드 완비 상태에 있는 데이터센터의 모든 요구에 맞춰서 동적으로 확장이 가능하다. 고객들은 또한 HSM 부하를 처리하기 위해 자체적인 부하 조정 장비를 사용할 수도 있어서 HSM 배치와 설정을 단순화시켜주고 HSM 풀의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다.

엔실드 컨테이너 옵션 팩은 엔실드 HSM이 컨테이너화된 환경에서 매끄럽게 작동할 수 있도록 해준다. 컨테이너화(containerization)는 앞서가는 클라우드 및 엔터프라이즈 사례에서 가장 많이 선택되는 모델로서 높은 확장성과 유연성, 조정 가능성을 제공한다. 엔실드 컨테이너 옵션 팩을 통해 개발자들은 컨테이너 플랫폼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동시에 신뢰성 높은 엔실드 HSM에 액세스 할 수 있게 한다. 엔실드 HSM은 민감한 데이터와 핵심 자료를 처리하며 보안을 요하는 컨테이너화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배치하는데 많은 시간을 줄여준다. 엔실드 HSM은 애플리케이션 컨테이너와의 매끈한 통합을 가능케 하고 HSM 서포트를 컨테이너화된 솔루션의 일부로 개발할 수도 있게 한다. 엔실드 컨테이너 옵션 팩은 템플릿 배치 모델을 제공함으로 고객들이 HSM 통합에 대해 전혀 신경 쓰지 않고 컨테이너화된 애플리케이션에만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해준다.

엔사이퍼 시큐리티의 최고전략책임자인 피터 갤빈(Peter Galvin)은 “디지털 대전환을 가능케 하는 가장 중요한 동인은 엔터프라이즈 차원에서의 클라우드 기술 채택이다. IDC의 예측에 따르면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중 70%가 클라우드 네이티브 방식으로 개발될 것이라고 한다. 갈수록 더 많은 기업이 클라우드 우선 전략을 채택하고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운영하게 됨에 따라 데이터 보호 아키텍처에 대한 가시성에서 복잡한 보안 정책 및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보호하는 암호화 키에 대한 관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보안 문제가 따르게 된다”고 밝혔다.

이어 “새로운 엔실드 웹서비스 옵션 팩과 엔실드 컨테이너 옵션 팩은 개발 시간과 예산을 절약시켜주며 고객들이 암호화 키와 데이터에 대한 컨트롤을 잃는 일이 없이 클라우드 플랫폼을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엔사이퍼의 엔실드 HSM 제품군에는 클라우드 우선의 전략을 추구하는 고객사들을 위한 다음과 같은 솔루션도 포함되어 있다.

서비스로서의 엔실드

개발 및 배치 팀에 클라우드 기반의 전용 엔실드 커넥트 HSM에 손쉬운 액세스를 제공하는 이 구독 방식의 서비스는 기업들이 클라우드 중심의 전략으로 이행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비즈니스에 핵심적인 애플리케이션에 요구되는 엄격한 보안 통제를 유지해준다. 이는 기업이 자본지출 대신 운영비용으로 전환시킬 수 있도록 하며 오늘날의 개발 워크플로우에 맞춰주며 보안 담당자들이 유지와 모니터링에 사용하는 시간을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

사용자 고유의 암호화 키 가져오기

엔실드의 HSM과 연계해서 사용되는 ‘사용자 고유의 암호화 키 가져오기(BYOK)’를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적용할 수 있다. 이는 아마존 웹서비스(AWS)나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GCP),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중에서 어떤 서비스를 활용하든 무관하다.
엔실드의 신뢰도 높은 HSM은 고객들이 클라우드 서비스의 유연성과 저비용 특성을 계속 누릴 수 있도록 한다. 그와 동시에 키 관리와 관련된 보안성을 높여주고 키에 대한 컨트롤을 보다 확실하게 할 수 있다. 우리 회사의 솔루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bit.ly/31a7C8f) 참조.

엔사이퍼 시큐리티와 인트러스트 데이터카드는 2020년 RSA 콘퍼런스에서 부스 번호 #S-2139에서 전시를 할 예정이다. 우리 회사의 암호화 솔루션이 어떻게 각종 위협과 공격에 대해 보호를 제공하고 준수 의무를 지키고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보호를 할 수 있을지에 대해 알고 싶을 경우 우리 회사 부스를 방문하도록 한다.

엔싸이퍼 시큐리티(nCipher Security) 개요

인트러스트 데이터카드(Entrust Datacard)의 일원인 엔싸이퍼 시큐리티(nCipher Security)는 다용도 하드웨어 보안 모듈(HSM) 시장의 선도 기업으로, 세계적 기업들이 업무상 중요 정보 및 애플리케이션을 신뢰할 수 있고 제어가 가능한 무결성 정보로 구축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오늘날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은 고객 만족을 증진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하며 운영 효율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동시에 보안 위험도 높이고 있다. 엔싸이퍼 시큐리티의 암호화 솔루션은 클라우드, 사물인터넷(IoT), 블록체인, 디지털 결제 등 새롭게 부상하는 기술을 보호하는 한편 새로운 규정 준수 의무사항을 충족하도록 지원한다. 엔싸이퍼 시큐리티는 현재 글로벌 기업들이 사용 중인 것과 동일한 검증된 기술을 사용해 민감 데이터, 네트워크 통신 및 기업 인프라를 위협으로부터 보호한다. 엔싸이퍼 시큐리티는 업무상 중요 정보 및 애플리케이션을 신뢰할 수 있도록 해줌으로써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하고 현재는 물론 미래 언제까지나 완벽한 제어가 가능하게 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ncipher.com) 참조.

링크드인,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nCipherSecurity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1290052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nciph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엔사이퍼 시큐리티(nCipher Security)
메간 네메(Megan Nemeh)
+1 408 887 5064
megan.nemeh@ncipher.com
리즈 해리스(Liz Harris)
+44 7973 973648
liz.harris@nciph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