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MA,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성명 발표

뉴스 제공
GSMA
2020-01-30 14:28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GSMA가 매년 바르셀로나, 상하이,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되는 MWC20과 각 지역에서 열리는 모바일 360 시리즈(Mobile 360 Series) 콘퍼런스에 코로나바이러스(Coronavirus)가 미치는 영향을 예의주시하고 있다.

2020년 2월 24~27일 열리는 MWC 바르셀로나는 피라 그란 비아(Fira Gran Via)와 피라 몬주익(Fira Montjuïc) 등 모든 개최지에서 예정대로 진행되며 YoMo 및 4YFN(Four Years From Now) 등의 행사도 변경 없이 진행된다. 특히 MWC 바르셀로나 2020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대책이 마련되었으며 최신 자료는 www.mwcbarcelona.com/about/news/ 에서 찾을 수 있다.

GSMA의 조치는 다음과 같다.

· 세계보건기구(WHO) 권고사항, 중국의 모든 관계당국의 권고사항, 스페인 보건당국의 권고사항, 모든 치안/의료 관련 권고사항과 프로토콜을 주시 및 준수
· 행사 직전 및 행사 기간 중 의료진을 추가 배치해 현장 지원
· 피라 드 바르셀로나와 협력해 모든 장소에서 위생용품이 충분히 배치되었는지 확인하고 도시 파트너들이 제안한 권고사항에 따라 기타 조치 시행
· MWC 바르셀로나로 이동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전시업체 지원(GSMA 계정 관리자 또는 고객 관리 팀 담당)

GSMA는 MWC 바르셀로나 참가등록에 별다른 영향이 없음을 확인했으며 앞으로도 권고 사항이 추가 발생하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하지만 바이러스의 확산을 예방하고 완화하기 위해 전시업체들과 방문객들에 WHO 및 기타 보건 당국이 제안하는 권고사항과 프로토콜을 준수하기를 강력히 촉구한다. 최근에 WHO는 국제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하지 않기로 결정했으며 이러한 선포를 하기에는 아직 너무 이르고 ‘국제 교통의 불필요한 제한 없이 이러한 질병의 확산 또는 유입 위험을 제한하는 조치’가 필요하다고 권고했다. WHO의 권고사항은 www.who.int/ith/2020-27-01-outbreak-of-Pneumonia-caused-by-new-coronavirus/en/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WHO의 최신 보도자료는 https://www.who.int/news-room/detail/28-01-2020-who-china-leaders-discuss-next-steps-in-battle-against-coronavirus-outbreak 에서 찾을 수 있다.

GSMA 개요

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GSMA)는 세계 모바일 사업자의 이익을 대표하며 750여개의 모바일 사업자와 단말기 및 기기 제조사, 소프트웨어 기업, 장비 공급사, 인터넷 기업은 물론 인접 산업 분야 기관들을 포함하는 광의의 모바일 생태계에 속한 400여 업체들을 하나로 묶고 있다. 또 GSMA는 업계를 선도하는 MWC 행사를 바르셀로나, 로스앤젤레스 및 상하이에서 매년 주최하는 한편 지역 콘퍼런스의 모바일 360 시리즈(Mobile 360 Series)를 개최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GSMA 웹사이트(www.gsma.com)와 트위터(@GSMA)에서 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1290056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sm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GSMA 언론 홍보실
이소벨 모즐리(Isobel Moseley)
44-(0)-207-067-0545
pressoffice@gs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