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 ‘비상 영상회의/웨비나 상담 센터’ 오픈

신종 코로나 공포 확산으로 위축되고 있는 기업 활동 지원 위해 별도 팀 가동

나우앤나우, 굿모임, 나우앤닥, Vidyo솔루션, 웨비나 스튜디오 등 자원 총동원

수많은 글로벌 기업 및 국내 대기업들의 웨비나 지원 경험 공유

뉴스 제공
엘림넷
2020-01-31 09:30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신종 코로나 공포 확산으로 많은 기업이 중국 출장을 취소 및 금지하고 있고 또 대규모 모임 행사 개최 및 참여를 자제하고 있어 기업 활동의 급격한 위축이 우려되고 있다.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이처럼 신종 코로나 공포로 인해 위축된 기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1월 31일부터 별도의 팀을 꾸려 ‘비상 영상회의/웨비나 상담 센터’를 운영한다.

엘림넷 비상 영상회의/웨비나 상담 센터에서는 국내 최초 영상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나우앤나우, 모임/웨비나 플랫폼인 굿모임 그리고 글로벌 환경에 최적화된 영상회의 솔루션인 Vidyo, 영상회의 및 웨비나 스튜디오 등 자사가 보유한 모든 자원을 총동원하여 고객의 필요와 환경에 가장 적합한 대안을 제시한다.

설우종 엘림넷 비상 영상회의/웨비나 상담 센터 센터장은 “국내 최초로 웨비나 서비스를 개시한 나우앤나우 팀은 수많은 글로벌 기업 및 국내 대기업들의 웨비나 지원 경험을 토대로 기업들이 겪고 있는 고충을 해결할 최적의 대안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엘림넷 비상 영상회의/웨비나 상담 센터 이용 방법은 나우앤나우 홈페이지 또는 나우앤나우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엘림넷 개요

엘림넷은 1996년 PSTN 인터넷 접속서비스, 1997년 기업용 인터넷 전용회선, 1999년 인터넷 데이터 센터를 개설하여 국내 1세대 인터넷 전문 통신회사로서 확고한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외에도 인터넷 UTM 전용선, 정보보안 클라우드(나우앤클라우드) 등의 서비스, Checkpoint, Sophos, Vormetric 및 Vidyo 등의 보안 및 영상협업 관련 글로벌 솔루션의 유통, 화상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나우앤나우, 셀프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 모임 중개 플랫폼 굿모임 등의 온라인 오픈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나우앤나우: http://nownnow.com

웹사이트: http://www.elim.net

연락처

엘림넷
나우앤나우
설우종 팀장
02-3149-4811
이메일 보내기

나우앤나우 고객센터
02-3149-4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