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C 테크놀로지, 최고정보책임자에 크리스 드럼굴 임명

뉴스 제공
DXC Technology 뉴욕증권거래소 DXC
2020-01-31 15:05
타이슨스,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뉴욕증권거래소: DXC)가 크리스 드럼굴(Chris Drumgoole)이 수석부사장 겸 최고정보책임자에 임명됐다고 30일 발표했다.

GE 최고정보책임자 출신의 드럼굴은 마이크 살비노(Mike Salvino) DXC 사장 겸 CEO에 보고하게 된다. 드럼굴은 살비노가 작년 9월 CEO가 된 후 그의 고위 임원진에 추가된 7번째 인사다.

드럼굴은 DXC의 글로벌 IT 전략 및 사업을 이끌어 회사가 고객들의 기술적 요구를 충족하고 초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는 DXC의 기술 사업의 운영을 담당하는 팀을 총괄하고 시스템을 통합하고 원활히 하며 새로운 디지털 역량을 구현해 성능과 효율성을 향상하는 데 주력한다. 또한 그의 팀은 DXC의 글로벌 IT 인프라의 보안과 안정성 보장을 담당한다.

살비노는 “풍부한 경험과 능력을 갖춘 크리스를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며 “크리스는 CIO로서 DXC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과 같은 핵심 역량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그는 DXC의 엔터프라이즈 기술 스택에 기반한 주요 전략의 이점과 그것이 고객과 사람들, 사업 시행에 미치는 영향을 증명할 것이다”고 말했다.

드럼굴은 미국 정부와의 주요 기술 협업을 포함해 디지털 및 정보기술 업계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쌓아 왔다.

드럼굴은 GE의 CIO로 재직하며 애플리케이션, 인프라 및 관련 공유 서비스 등 회사의 글로벌 기술 사업을 주도했다. CIO에 앞서 그는 최고기술책임자로 재직했다.

드럼굴은 GE에 앞서 버라이즌(Verizon)에 근무하며 클라우드, 호스팅, 데이터 센터 제공업체인 버라이즌의 자회사 테레마크(Terremark) 최고운영책임자로 재직했다. 그는 테레마크의 경영진으로 재직하던 중 회사가 버라이즌에 인수되면서 버라이즌에 합류했다.

드럼굴은 “DXC와 고객들에게 성과, 효율성 및 보안을 제공하는 디지털 기술 주력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의 IT 운영 팀이 기술 스택 전반에서 전략적 통찰과 혁신을 통해 달성할 수 있는 성과에 대한 모범사례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드럼굴은 펫스마트(PetSmart) 이사회에서 활동 중이며 감사위원회 일원이다. 플로리다 국제 대학교(Florida International University)의 공학 및 컴퓨팅 대학(College of Engineering & Computing) 자문위원회, 개방형 기술에 대한 생각과 모범사례를 공유하기 원하는 IT 비즈니스 리더들의 포럼인 ONUG 이사회 일원으로도 활동 중이다.

뉴욕 페이스 대학(Pace University)에서 경영정보시스템(MIS)을 전공했다. 마이애미에 거주 중인 드럼굴은 도시의 청년들의 잠재력 발휘를 돕기 위해 멘토십과 일자리를 제공하는 이어업(Year Up)에서 자원봉사한다.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개요

DXC테크놀로지(뉴욕증권거래소: DXC)는 전 세계 기업체들이 정보기술(IT)을 현대화하고 데이터 아키텍처를 최적화하며 공공, 전용 및 혼성 클라우드 전반에 걸쳐 보안과 확장성을 보장하여 업무에 필수적인 시스템과 사업을 운영하도록 돕는다. DXC테크놀로지는 수십 년 동안 기술을 혁신해 왔기 때문에 세계 최대 기업체들이 회사를 믿고 새로운 차원의 사업 성과와 경쟁력 및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회사의 기술 스택을 채택하고 있다. DXC테크놀로지의 스토리와 사람, 고객 및 사업 실행 중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xc.technology)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1300057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xc.technology/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리치 아다모니스(Rich Adamonis)
+1.862.228.3481
radamonis@dxc.com

샤일레시 무랄리(Shailesh Murali)
투자 문의
+1.703.245.9700
shailesh.murali@dx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