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유튜브 채널 통해 올바른 여성 건강 지식 확산 나서

11월 약사 단체 ‘어여모’와 올바른 여성 건강 지식 확산 위해 체결한 업무 협약
3일 라엘코리아 유튜브 채널 통해 공개한 Y존 관리 방법 소개 영상 첫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 전개

출처: 라엘
2020-02-03 09:13
  • 라엘이 어여모와 올바른 여성건강 지식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라엘이 어여모와 올바른 여성건강 지식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2월 03일 -- 유기농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이 3일 자사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약사가 알려주는 Y존 관리 방법’ 영상을 첫 시작으로 올바른 여성 건강 지식을 사회에 확산하기 위한 활동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직장인 여성과 약사와의 질의응답을 통해 여성의 Y존 건강 관리법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는 이번 영상은 11월 ‘올바른 여성 건강 지식 확산’을 위해 라엘과 어린이 여성건강 전문 약사 단체 ‘어여모’ 간 체결한 업무 협약의 하나로 제작됐다. 라엘과 어여모는 Y존을 비롯해 여성 건강에 대한 부정확하고 왜곡된 정보가 온라인상에 확산되고 있다는 문제에서 착안해 여성 건강에 대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라엘은 여성 건강에 대한 여성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 라엘코리아 유튜브 영상 댓글을 통해 여성들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관련 정보를 전달하는 영상을 지속적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영상 콘텐츠 첫 업로드를 기념해 2월 29일까지 평소 궁금했던 여성 건강 주제와 이유를 작성하고 라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완료 댓글을 단 고객 20명을 선정해 꼭 필요한 성분만 넣어 리뉴얼한 ‘리얼라엘 천연 여성 청결제’를 선물한다.

김지영 라엘 코리아 COO는 “학교 성교육을 통해서는 생물학적인 성에 대해서는 배울 수 있지만 여성들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Y존 관리 방법과 다양한 생리용품의 사용법 등에 대해서는 접할 수 없는 게 현실”이라면서 “라엘은 여성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유익한 여성 건강 정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어여모 대표 정혜진 약사는 “온라인상에서 떠도는 Y존 케어에 대한 정보들은 불완전하고 막연해 Y존에 불편함이 있을 때 여성들은 산부인과에 의존할 수밖에 없다”면서 “Y존은 평소 관리가 매우 중요함에도 불구하고 많은 여성들이 이를 모르고 있는 경우가 많아 라엘과의 협업 영상 첫 주제를 Y존 케어로 선택했다”고 밝혔다.

라엘과 어여모는 올바른 여성 건강 지식을 사회에 확산하기 위해 일하는 여성을 위한 ‘기업에 찾아가는 여성 건강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엄마와 초경을 맞은 딸을 위한 ‘생리 클래스’ 등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미국 아마존 생리대 분야 판매 1위를 달성한 라엘 생리대를 주력 제품으로 다양한 여성용품을 보유하고 있는 라엘은 ‘여성을 생각합니다’라는 기업 비전 아래 여성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etrael.co.kr/

언론 연락처

라엘 홍보대행
KPR
이은혜 AE
02-3406-222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