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디어 마이 베이비’ 돌잔치 패키지 출시

캐주얼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의 프라이빗 룸 무료 대관·20인 뷔페 식사·2단 케이크에 호텔 숙박권까지 포함된 프라이빗 소규모 돌잔치 패키지 오픈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돌잔치 상품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진행

2020-02-04 09:22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디어 마이 베이비 돌잔치를 출시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디어 마이 베이비 돌잔치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2월 04일 --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자녀의 첫 생일을 의미 있게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호텔의 트렌디한 감각을 담은 단독 룸과 돌잔치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인스타일 디어 마이 베이비 돌잔치’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다채로운 아시안 스타일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In Style)’의 프라이빗 룸을 소규모 돌잔치에 특화된 공간으로 선보인다. 최대 30인까지 수용 가능한 단독 룸은 돌잡이 용품을 비롯한 돌잔치 상, 포토 테이블과 럭셔리한 장식으로 꾸며진다. 생일의 주인공인 아이를 위한 의상 2종과 정통 프렌치 베이커리 ‘알라메종 델리(A La Maison Deli)’의 2단 케이크, 스파클링 와인 2병 및 탄산음료 10병도 제공된다.

그뿐만 아니라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1박 조식 포함 숙박권과 무료 발레 파킹 서비스를 제공해 자녀의 첫 생일을 맞은 가족들이 호텔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숙박권은 돌잔치 전일 혹은 당일 이용 가능하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사랑하는 자녀의 첫돌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축하하고 기념할 수 있도록 호텔에서 편안하고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돌잔치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호텔의 서비스와 숙박까지 경험할 수 있어 고객들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프라이빗한 소규모 돌잔치부터 호캉스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비스 돌잔치 상품의 가격은 성인 20인 기준 165만원이며 돌잔치 쇼룸을 상시 운영해 사전 예약 시 돌잔치 공간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 스타일 돌잔치 상품 출시를 기념하고 육아맘을 응원하기 위해 2월 13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돌잔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돌을 준비하고 있는 가족 또는 친구 등 지인을 태그하면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3명에게는 인 스타일 2인 평일 런치식사권 △2등 당첨자 10명에게는 백악기 공룡의 전설 전시회 4인 이용권을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4일이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7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의 이비스 돌잔치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예약 문의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 연락처

서울드래곤시티 홍보대행
KPR
홍승희 과장
02-3406-224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