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빌, 자빌 헬스케어 출범… 최대 헬스케어 제조 솔루션 공급사 탄생

자빌, 나이프로와 정형외과, 척추, 외상 및 관련 의료기구 사업부 결합… 탁월한 깊이와 폭의 첨단 제조 솔루션, 혁신적 기술 역량 제공 목적

뉴스 제공
Jabil, Inc.
2020-02-04 10:11
세인트 피터스버그,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자빌(Jabil Inc.)(뉴욕증권거래소: JBL)이 산하 헬스케어 조직을 스티브 보르게스(Steve Borges) 최고경영자(CEO) 겸 전무가 총괄하는 자빌 헬스케어(Jabil Healthcare) 아래로 통합한다고 3일 발표했다.

자빌 헬스케어는 한 지붕 아래 나이프로(Nypro)와 정형외과, 척추, 외상 및 관련 의료기구 조직을 결합하게 된다. 세계 35개 지역에서 약 2만명의 직원이 선도적 헬스케어 브랜드에 서비스를 제공할 이 막강한 조합을 바탕으로 자빌은 세계 최대 헬스케어 제조 솔루션 공급사로 부상하게 됐다.

자빌 헬스케어는 △의료기기 △정형외과 △진단 △약학 전달 시스템 △컨슈머 헬스 등 헬스케어 시장의 5대 주요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분야에서 가치 기반 케어 솔루션에 대한 수요는 헬스케어 제품과 서비스의 발전에 중대한 변화를 일으키는 한편 디지털 헬스 혁신을 촉진하고 있다. 사물인터넷(IoT), 인터넷 연결 및 센서, 소형화 기반의 디지털 헬스 플랫폼 혁신이 그 중심에 있다.

보르게스 CEO는 “자빌과 나이프로 팀의 역량을 통합함으로써 기술 발전을 가속화하고 고객과 환자, 헬스케어 산업에 제공하는 가치를 증대할 독보적 위치에 서게 됐다”며 “디지털 헬스와 적층 제조가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다각화된 역량과 영역별 전문성을 강력한 단일 브랜드로 통합할 적기를 맞았다”고 설명했다.

자빌 헬스케어는 회사가 보유한 의료 산업 노하우와 사출 성형, 전자, 센서 통합, 적층 제조 등 여러 부문에 걸친 심층적 경험을 통해 헬스케어 브랜드가 기술 혁신을 확대, 가속화하도록 돕는다. 회사 전반에 걸친 역량 통합으로 신생기업부터 글로벌 기업을 아우르는 헬스케어 업계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여성 기술 기업인 엘비(Elvie)에 대한 지원은 수많은 사례 중 하나다. 오늘 공개된 자빌 헬스케어 사례연구(Jabil Healthcare case study)에서 타니아 볼러(Tania Boler) 엘비 CEO는 “전에 없던 연결된 의료 시대가 도래한 가운데 하드웨어부터 펌웨어, 소프트웨어에 이르기까지 전방위 전문 지식이 필요했다”며 “최고의 제조 파트너를 선정하려 할 때 수많은 제품 범주에서 수많은 파트너와 협업한 경험을 지닌 자빌은 더 없는 솔루션이었다”고 밝혔다.

보르게스 CEO는 “자빌 헬스케어는 50년 이상 축적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제약, 정형외과, 진단, 의료 및 일반 헬스케어 기기에 구성요소와 하위 시스템을 통합하는 데 능통하다”며 “명확한 사명을 가진 하나의 팀으로 고객사가 환자 예후를 향상시키는 고품질 혁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든든히 뒷받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자빌(Jabil) 개요

자빌(뉴욕증권거래소: JBL)은 제조 솔루션 공급사로 포괄적인 설계, 제조, 공급망 및 제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빌은 전 세계에 전략적으로 배치한 100개 사업장과 20만여명의 직원을 바탕으로 복잡성을 단순화하고 광범위한 산업에 가치를 제공하며 혁신과 성장, 고객 성공을 뒷받침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jabil.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0300538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jabi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워너 커뮤니케이션즈(Warner Communications)
북미
에린 바달라(Erin Vadala)
+1 978-468-3076
erin@warnerpr.com

자빌(Jabil, Inc.)
유럽, 중동, 아프리카
커스텐 우스터호프(Kirsten Oosterhof)
+44 (0)1506 447215
Kirsten_Oosterhof@Jab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