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Now, 패시지 AI 인수 계약 체결

모든 주요 언어 지원으로 보다 원활한 업무 진행 뒷받침할 수 있는 네이티브 AI 역량 강화

뉴스 제공
ServiceNow, Inc. 뉴욕증권거래소 NOW
2020-02-04 14:11
SANTA CLARA, Calif.--(뉴스와이어)--더 나은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디지털 워크플로우 선도기업인 ServiceNow(NYSE: NOW)가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에 본사를 둔 대화형 AI 플랫폼 기업인 패시지 AI(Passage AI)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ServiceNow는 자사의 딥러닝 AI 역량을 향상할 예정이다. 또한 ServiceNow Virtual Agent, Service Portal, Workspaces 및 자사의 신규 인터페이스를 포함한 제품 전반과 Now Platform에 대한 모든 주요 언어 지원을 더 앞당길 것으로 전망된다.

데부 차터지(Debu Chatterjee) ServiceNow AI 엔지어링 담당 수석 디렉터는 “사람들이 모국어로 일을 할 때보다 원활하게 업무가 진행된다”며 “딥 러닝 및 대화형 AI 기능을 Now Platform에 구축하면 독일어로 작성된 업무 요청이나 일본어로 된 고객 문의를 Virtual Agent가 해결할 수 있다. 패시지AI의 기술은 뛰어난 워크플로우 경험을 통해 직원 및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자 하는 ServiceNow의 비전을 더 빠르게 달성하도록 도울 것이다. 모든 주요 언어가 지원되면 기업 전반의 업무가 보다 원활하게 진행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딥 러닝 모델을 기반으로 구축된 패시지 AI의 대화형 AI플랫폼은 모든 주요 언어의 텍스트를 이해하도록 훈련할 수 있다. ServiceNow는 패시지 AI의 대화형 AI 기능과 Now Platform의 디지털 워크플로우 역량을 결합함으로써 향후에는 영어 이외의 언어로 된 챗봇 지원을 확대해 업무 요청의 의미를 더 잘 이해하고 업무를 완료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세계 최대 기업들의 전략적 파트너인 ServiceNow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고 고객사의 성공을 끌어내기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Now Platform에는 강력한 AI와 머신러닝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고객에게 뛰어난 직원 경험 및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번 계약은 룸 시스템(Loom Systems), 아티비오(Attivio), 팔로(Parlo), 프렌들리데이터(FriendlyData), 클루(Qluue) 및 Dx컨티뉴엄(DxContinuum) 등 일련의 AI 기업 인수와 맥을 같이 한다.

패시지AI는 CEO 라비 라지(Ravi N. Raj), CTO 마두 마티할리(Madhu Mathihalli), CTO 미툴 티바리(Mitul Tiwari)에 의해 2016년에 설립됐다.

ServiceNow는 2020년 1분기 말까지 인수를 완료할 예정이다. 이번 인수의 상세한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웹사이트: http://www.servicenow.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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