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기 숙소 전문 플랫폼 미스터멘션,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마스크·손 세정제 무료 배포

제주도 한 달 살기 업계 비상사태, 미스터멘션 “고객을 지켜라”

뉴스 제공
미스터멘션
2020-02-05 15:15
부산--(뉴스와이어)--제주도와 치앙마이를 기점으로 ‘한 달 살기’ 숙소를 전문으로 중개하는 미스터멘션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한 고객들의 안전 및 감염 예방을 위해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마스크와 손 세정제를 무료 배포하며 안전한 여행을 돕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여파가 커지며 국내에서도 확진 환자가 느는 만큼 국내여행을 꺼리는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다. 한 여행 업종 스타트업 관련 담당자는 국내 여행으로 여파가 점차 확신되고 있어 걱정이 크다면서 예약 중개 플랫폼 입장에서 할 수 있는 부분의 제약이 많다 보니 난감하다고 말했다.

이처럼 관련 업계들이 울상을 짓고 있는 가운데, 몇몇 기업들은 손실을 감수하며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결정으로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응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1월 24일 이전 발권한 모든 중국 노선 항공권을 대상으로 환불 수수료를 면제했고, 제주항공도 1월과 2월 출발하는 중국 노선에 대한 취소 수수료를 받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중장기 숙소 전문 플랫폼 미스터멘션 역시 숙박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 대상 무료로 마스크와 손 세정제를 배포하며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는 제주도 여행 예정인 고객들의 불안감을 덜어주기 위한 조치이며 숙소를 운영하는 일부 호스트들에게도 손 세정제를 무료로 지급해 여행객들이 머무를 미스터멘션 숙소에 배치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정성준 미스터멘션 대표는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에 대해 “국민 모두가 힘든 시기에 한 기업으로서 이 같은 문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빠른 시일 내 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해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rmention.co.kr

연락처

미스터멘션
마케팅팀
박주형 팀장
070-4640-50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