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컬렉션 브랜드, 2020년 확장개발 계획으로 성장동력 구축

큐리오 컬렉션 및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 전 세계 파이프라인에 120개의 특별한 호텔 추가로 진정한 독립적 체류 경험 제공에 주력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Hilton)의 풀서비스 컬렉션 브랜드인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Collection by Hilton)과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Tapestry Collection by Hilton)이 2019년 그림 같은 풍경의 섬 휴양지에서 매력적인 작은 마을까지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에 40개의 특별한 호텔을 개장했다.

두 브랜드의 2020년 개발 목표는 큐리오 컬렉션의 100번째 호텔 개장 및 태피스트리 컬렉션의 첫 유럽 진출 등 주목할 만한 사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나 해켓(Jenna Hackett) 힐튼 컬렉션 브랜드 글로벌 총괄은 “현재 큐리오 컬렉션과 태피스트리 컬렉션은 전 세계 100개 이상의 호텔에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주변 바다에서 나온 신선한 해산물을 즐기는 베이커스 케이 리조트 키 라르고(Baker’s Cay Resort Key Largo)의 독 투 디쉬(Dock to Dish) 프로그램, 펜실베이니아주의 역사적인 허쉬(Hershey) 본사 가까이 위치한 더 윌버 리티즈(The Wilbur Lititz)의 초콜릿 공장 디자인 등을 예로 들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힐튼의 컬렉션 브랜드는 고객들에게 풍부한 여행 경험을 약속한다. 리스본, 파리, 마드리드 등 유명 관광지에 개장을 앞두고 있어 성장 중인 글로벌 포트폴리오에 특별한 호텔을 추가함으로써 우리는 더 큰 규모로 이 약속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개장을 앞둔 큐리오 컬렉션 및 태피스트리 컬렉션 호텔은 다음과 같다.

큐리오 컬렉션

· 에메랄드 하우스 리스본,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The Emerald House Lisbon, Curio Collection by Hilton, 2020년 3분기): 에메랄드 하우스 리스본은 현재 수백만 달러 규모의 리노베이션이 진행 중이며 리스본 중심가에 위치해 리스본 최고의 관광 명소들이 인접해 있고 활기찬 레스토랑, 부티크 매장 및 현지 문화 체험으로 유명한 유서 깊은 중심지 치아도(Chiado)와 바이샤(Baixa)와도 가까이 있다. 호텔은 투숙객과 현지인들이 즐길 수 있는 67개 객실과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 및 바 등으로 구성된다.
· 네이비 피어 시카고,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Navy Pier Chicago, Curio Collection by Hilton, 2020년 3분기): 시카고 내 두 번째 큐리오 컬렉션이자 첫 번째 네이비 피어 호텔인 네이비 피어 시카고의 222개 객실은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진 창문으로 시카고의 유명한 스카이라인, 미시간호, 네이비 피어 등 숨 막히는 전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투숙객들은 에너지 넘치는 1층 레스토랑, 첨단 피트니스 센터, 3만평방피트 규모의 비교할 수 없는 루프톱 레스토랑, 바, 행사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 펠로우 하우스 케임브리지,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The Fellows House Cambridge, Curio Collection by Hilton, 2020년 3분기): 펠로우 하우스 케임브리지는 영국의 가장 저명한 대학이 위치한 케임브리지의 유산을 포용한다. 호텔 인테리어와 이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수세기 동안 이 도시의 품격을 유지해준 위인들에게 세련된 경의를 표한다. 시, 과학적 그림, 명언 등으로 가득한 호텔은 투숙객들이 이 도시의 스타일과 문화를 진정으로 체험하고 먹고 마실 수 있게 해준다.

태피스트리 컬렉션

· 아토차 호텔 마드리드,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Atocha Hotel Madrid, Tapestry Collection by Hilton, 2020년 1분기): 스페인 최초의 태피스트리 컬렉션 호텔인 아토차 호텔 마드리드는 현지인들과 관광객들에 모두 태피스트리 컬렉션 경험을 선보인다. 아토차 거리에 위치한 46개 객실의 호텔은 스페인에서 가장 번화한 지역인 마드리드 아토차 기차역에서 불과 몇 미터 떨어져 있고 골든 트라이앵글 오브 아트(Golden Triangle of Art) 박물관, 도시광장 시계로 유명한 푸에르토 델 솔(Puerto del Sol), 웅장한 스페인 건축을 자랑하는 마요르 광장(Plaza Mayor) 등 유명한 관광지까지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 르 벨그랑 호텔 파리 샹젤리제,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Le Belgrand Hotel Paris Champs Elysees, Tapestry Collection by Hilton, 2020년 1분기): 프랑스에 처음 개장하는 태피스트리 컬렉션 호텔인 르 벨그랑 호텔 파리 샹젤리제는 현재 독창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건물의 전통을 반영하기 위해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진행 중이다. 투숙객들은 호텔 전용으로 모든 객실과 공공장소에 전시된 유명 프랑스 예술가들의 오리지널 작품을 포함해 호텔 전체에서 세심한 배려를 느낄 수 있다.
· 버뮤디아나 비치 리조트,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Bermudiana Beach Resort, Tapestry Collection by Hilton, 2020년 4분기): 때 묻지 않은 핑크빛 모래 해변과 터키석 바닷물이 내려다보이는 절벽에 위치한 버뮤디아나 비치 리조트는 가구가 완비된 90개 객실을 보유한 호텔 레지던스다. 버뮤다 최초의 힐튼 브랜드가 되는 이 리조트는 가족 친화적인 수영장, 인피니티 풀, 만족스러운 스파, 깨끗하고 한적한 해변, 시그니처 레스토랑, 바, 오션 뷰를 제공하는 테라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큐리오 컬렉션과 태피스트리 컬렉션은 파이프라인에 총 120개 이상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 워싱턴 DC와 같은 도시 지역에서 타이페이 같은 문화적 핫스팟에 이르기까지 두 브랜드는 진화를 거듭해 각자의 고유한 정체성과 스토리를 보유하고 지역의 문화를 직조해 모든 투숙객에게 그 지역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할 것이다.

큐리오 컬렉션과 태피스트리 컬렉션 호텔은 힐튼의 18개 호텔 브랜드를 위한 수상 경력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를 사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예약한 고객들은 포인트와 화폐를 조합해 원하는 대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유연한 지불 슬라이더, 회원 전용 할인, 무료 스탠다드 와이파이, 힐튼 아너스 모바일 앱 등 다양한 혜택을 즉시 누릴 수 있다.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 정보는 newsroom.hilton.com/curio 참조.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 정보는 newsroom.hilton.com/tapestry 참조.

힐튼(Hilton) 개요

힐튼(Hilton)(뉴욕증권거래소: HLT)은 세계 최고의 18개 브랜드 포트폴리오(portfolio)를 보유하고 119개 국가 및 자치령의 6100여개 시설에서 약 97만1000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 환대 업계 선도기업이다. 세계 최고 환대 기업을 향한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는 힐튼은 100년의 역사 동안 30억명 이상의 투숙객을 맞았으며 2019년 ‘세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됐고, ‘2019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Indices)’에서 ‘글로벌 업계 리더’로 이름을 올렸다. 상을 받은 투숙객 충성도 프로그램인 힐튼 아너스를 통해 힐튼에 직접 예약하는 1억300여만명의 회원들은 호텔 숙박 포인트와 금전으로 살 수 없는 경험을 얻을 수 있으며, 이에 더하여 선정된 객실에 대한 디지털 체크인, 디지털 키, 인터넷에 연결된 객실 등의 즉각적인 혜택을 받게 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ewsroom.hilton.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Collection by Hilton)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Collection by Hilton)은 80개 이상의 특별한 호텔과 리조트로 구성된 고급 글로벌 포트폴리오다. 큐리오 컬렉션 호텔은 여행객들에게 현지의 특색 있는 서비스와 기대하지 못한 편의시설을 통해 진정한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수상 경력이 있는 회원 로열티 프로그램인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와 호텔의 최신 소식은 newsroom.hilton.com/curio,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트위터(Twitter) 참조.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Tapestry Collection by Hilton) 개요

2017년 설립된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Tapestry Collection by Hilton)은 고객들에게 독창적인 스타일과 활기찬 개성을 제공하고 지역 관광지를 탐험하는 계기를 제공하는 고급 오리지널 호텔 포트폴리오다. 세계적인 확장 계획을 진행 중인 태피스트리 컬렉션 호텔은 수상 경력의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 프로그램을 비롯해 힐튼의 이름에 따르는 동반되는 신뢰성으로 통합된다. 힐튼의 고급 컬렉션 브랜드 관련 정보는 newsroom.hilton.com/tapestry,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트위터(Twitter)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0400569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ilton.com/en/curio/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힐튼(Hilton)
로렌 디베텐코트(Lauren DeBettencourt)
+1 703 883 5824
Lauren.DeBettencourt@Hilton.com

힐튼 유럽/중동/아프리카
아마르 세이팔(Amar Sejpal)
+44 (0)207 856 8118
Amar.Sejpal@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