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Cosmetics 쇼핑몰 ‘블코샵’ 론칭… 최고의 성분으로 승부수

차별화된 ‘잇’ 아이템, ‘나무 마스크팩’ 출시

뉴스 제공
뷰라
2020-02-06 17:51
서울--(뉴스와이어)--뷰라BLC(대표 이영민)는 시장흐름에 한발 앞서 트렌드를 선도하며, 품질보증 가능한 제품들로 수십 번의 회의를 거쳐 엄선된 제품들을 2019년에 오픈한 쇼핑몰 블코샵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블코샵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들은 차별화된 퀄리티로 안전하고 최고의 성분으로 이루어진 특별하고 트렌디한 Premium Cosmetics 제품만을 선별하고 수차례 검증을 통해 기획, 제작, 출시된다.

지난해 첫 상품으로 출시된 ‘나무 마스크팩’은 일정 기간마다 전문가들과 주요 타깃층인 20~40대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보다 좋은 가격과 차별화된 ‘잇’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다.

나무뷰티컬센터가 개발한 ‘나무 마스크팩’은 피부과 전문의팀과 최고의 개발진이 합작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되었다.

뷰라BLC(대표 이영민)는 ‘나무 마스크팩’이 맞춤팩 연구 최상의 효과와 안전성을 갖춘 최고의 제품으로 마스크팩의 일반적인 기준을 넘어선 하나의 스킨케어로 진화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나무 마스크팩’은 나무뷰티메디컬센터의 임상 결과를 토대로 한 토탈케어 3스텝 개발로 화이트닝과 수분라인 관리를 한 팩에 담아 여행이나 출장 등 휴대용으로도 최적의 활용도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뷰라BLC는 밝혔다.

최고의 성분으로 승부하는 품격 높은 Premium Cosmetics 그 첫 번째 주인공인 ‘나무 마스크팩’은 특별 행사와 함께 블코샵 공식 홈페이지에서 5매 최저가인 1만7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lco.co.kr

연락처

뷰라(BLC) 쇼핑몰 블코샵
이영민 대표
010-3933-1712
이메일 보내기

문의
1668-1712

이 보도자료는 뷰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