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용품 위드아이, 유아 침구 제품 출시

프리미엄 유아가구로 잘 알려진 위드아이(WITH-I), 디자인·기능성 강화한 침구 제품 론칭

뉴스 제공
위드아이
2020-02-06 11:44
남양주--(뉴스와이어)--위드아이가 새로운 침구 제품을 선보인다. 제품은 아이들에게 친근한 캐릭터인 토끼, 사자, 팬더, 여우, 강아지, 코리끼, 쥐 등을 디자인한 동물베개 2종, 블랭킷 2종이다.

베개는 동물모양을 입체적으로 표현해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도록 개발했고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하는 천연소재인 면(cotton)을 사용했다.

블랭킷은 땀 흡수가 빠르고 촉감이 시원한 인견소재와 친환경 소재인 면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위드아이는 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에 따라 인증 테스트를 통해 규정 테스트 합격 제품만 판매하고 있다.

공식 론칭은 2월 중순경 자사몰과 네이버쇼핑을 통해 공식 론칭하며, 한정수량 할인 론칭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위드아이 개요

위드아이는 프리미엄 유아가구와 유아용품을 디자인개발, 생산, 유통하는 회사이다. 브랜드 ‘위드아이(WITH-I)’란 ‘아이와 함께’라는 뜻으로 아이의 성장을 함께 바라보는 부모의 마음을 담은 유아용품 브랜드로서 프리미엄 유아가구와 유아용품 시장을 선두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 위드아이는 2018년 5월 창업하여 2018년 12월 21일 자사몰 홈페이지를 오픈했으며, 다수의 온라인 마켓에 입점해 있다.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withi_official/

웹사이트: http://www.withistore.com

연락처

위드아이
최윤환 대표이사
070-8803-20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