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티컴퍼니, 한국식품산업기술진흥원과 패밀리기업 지정식 가져… 식품과 기술적 교류 합의

연구개발 프로젝트 및 제품화에 필요한 기술 지원 협의

뉴스 제공
케이티티컴퍼니
2020-02-10 09:40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케이티티컴퍼니(대표 강연왕)는 1월 30일 한국식품산업기술진흥원(대표기술사 노용철)과 인적·물적교류 및 협력사업을 추진하기로 협의식을 가졌다.

또한 한국식품기술사협의회와의 협약을 바탕으로 한국식품산업기술진흥원이 추진하는 기술지도협약에 참여하는 패밀리기업 지정식도 진행했다.

케이티티 컴퍼니는 중국 운남성의 보이차를 이용한 추출물을 원료화한 ‘보이린’ 보이차를 출시하여 sk홈쇼핑에서 판매 중이며,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도 진행 중이다.

‘보이린’ 보이차는 1400일 이상을 후발효하여 깊은 맛이 일품이며,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제품이다. 찬물에도 잘 녹을 수 있게 하여 가정 및 외출 시에도 이용이 편리하게 만들었다.

보이차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이 인정이 되어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기존 차 및 커피를 애용하던 소비자들이 최근 많이 찾는 제품이기도 하다.

앞으로 케이티티컴퍼니가 진행하는 제품의 원료, 제작공정, 신기술화 및 생산에 관련된 전반적인 과정에 대한 기술지도를 통해서 특허 및 제품의 생산에 다각적인 협력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협의식을 통해서 주식회사 케이티티컴퍼니는 보이차 관련 추출물, 원료화 사업 및 신기술을 적용한 제품의 생산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케이티티컴퍼니 개요

케이티티컴퍼니는 보이차를 제조 및 연구·유통하는 회사로서 보이차 추출물 등을 이용한 상품화 및 연구를 주요업무로 하고 있다.

린보이: http://www.lynvoi.com

웹사이트: http://kttc.io

연락처

케이티티컴퍼니
강연왕 대표
02-556-366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케이티티컴퍼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