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석유, 3% 연비절감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2월 25일 쉘 힐릭스 엔진 오일 체험관 열어… 천연 가스로 만든 합성 엔진오일 ‘쉘 힐릭스 울트라 0W’ 체험 가능
방문 고객에게 연중 다양한 사은품 증정… ‘쉘 힐릭스 보증’ App 및 Web에서 사전 예약 신청 받아

출처: 한국쉘석유 (코스피 002960)
2020-02-10 09:15
  • 한국쉘석유가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한다

    한국쉘석유가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2월 10일 -- 한국쉘석유주식회사(대표이사 강진원, 이하 ‘한국쉘’)가 쉘 힐릭스의 첫 엔진오일 체험관인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2월 25일 오픈한다.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프리미엄 합성 엔진 오일 시장을 선도하는 쉘 힐릭스 브랜드 및 최고급 제품 ‘쉘 힐릭스 울트라 0W’ 엔진오일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2014년 출시 이래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는 ‘쉘 힐릭스 울트라’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방문객들이 쉘 힐릭스의 최고급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1층엔 ‘쉘 힐릭스 울트라 0W’를 체험하는 엔진오일 교환장소를 마련했다. 2층은 고객 라운지, 3층은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쉘 힐릭스 고유의 기술력, 제품의 사용 혜택, 모터스포츠 파트너쉽 등을 전시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의 전문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조성했다.

한국쉘은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토어 1층에서 엔진오일 교환을 마친 고객들은 쉘 힐릭스 브랜드샵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10만원 상당) 뿐 아니라 사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방문을 원하는 고객은 쉘힐릭스 보증프로그램 홈페이지 내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페이지 또는 ‘쉘 힐릭스 보증’ App을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이번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최고급 프리미엄 합성 엔진 오일인 쉘 힐릭스 울트라 0W의 기술력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경험한 고객들은 향후 엔진오일 교환 시 가까운 ‘쉘 힐릭스 브랜드샵’을 통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찾게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쉘 힐릭스 울트라는 40년 이상의 연구 개발 노력과 3500개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완성된 ‘쉘 퓨어플러스 기술(Shell PurePlus Technology)’로 만들어진 합성 엔진 오일이다. 원유에서 흔히 발견되는 불순물이 거의 없는 천연가스를 순도 99.5%의 기유로 전환시켜 최대 3%의 연비 향상을 지원한다. 또한 엔진내 마모 발생 시 자율 복원 (Self-Repairing) 보호막이 형성돼 엔진을 강력하게 보호하며 극한의 온도에서도 최상의 엔진 출력과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자세한 내용은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페이지: http://shew.co.kr/flagshipad

웹사이트: http://www.shell.co.kr

언론 연락처

한국쉘석유 주식회사홍보대행
KPR
최유경 AE
02-3406-2243
이메일 보내기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1811-766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