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코섹, CGP/설텍스 거래에 대한 주주 승인 획득

2020-02-10 12:57
샌디에이고/페닝턴,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후기 단계의 종양 내 암 면역요법을 개발하고 있는 온코섹 메디컬(OncoSec Medical Incorporated)(나스닥: ONCS)(이하 ‘회사’ 또는 ‘온코섹’)의 특별 주주총회에서 차이나 그랜드 파마슈티컬 앤 헬스케어 홀딩스(China Grand Pharmaceutical and Healthcare Holdings Limited, 이하 CGP)의 완전 자회사인 그랜드 디케이드 디벨로프먼트(Grand Decade Developments Limited)와 미국 계열사인 설텍스 메디컬 US 홀딩스(Sirtex Medical US Holdings, Inc., 이하 설텍스)와의 파트너십에 의한 전략적 투자 제안(이하 CGP/설텍스 거래)이 통과됐다고 온코섹이 7일 발표했다.

다니엘 오코너(Daniel J. O’Connor) 온코섹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특별 주주총회에서 목소리를 내 준 주주들과 CGP/설텍스 거래 지지에 개인적으로 감사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이 거래는 막강한 신약 개발사인 CGP 및 설텍스와 협력 개시를 의미하는 것이며 시간이 갈수록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한 온코섹이 현재 진행 중인 임상 시험과 앞으로 진행할 연구를 지속하는 데 꼭 필요한 자본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코너 사장은 “위임장 경쟁을 뒤로 하고 암 환자를 위한 효과적 치료법 개발에 박차를 가하게 돼 대단히 기쁘다”고 덧붙였다.

온코섹은 총회 검사인의 확인을 받은 후 최종 투표 결과를 제출할 계획이다.

CGP 개요

CGP는 홍콩증권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상장 기업으로 시가 총액은 미화 약 21억달러에 이른다. CGP는 소매 업체와 의료 기관을 상대로 의약품과 의료기기를 개발, 제조, 유통하고 있다. CGP는 현재 약 6000개 병원과 3만개 약국에 제품을 배포하고 있으며 2000명 이상으로 구성된 영업팀을 보유하고 있다. CGP는 중국 내 연구개발(R&D) 및 제품 상용화 분야에서 상당한 경험을 쌓았다. CGP는 중국 관계 당국과 소통하며 업무를 처리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중국 시장에 타보(TAVO™)를 판매하기 위해 규제 당국 허가를 획득하고자 하는 온코섹의 이상적인 전략적 파트너로 자리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chinagrandpharm.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설텍스(Sirtex) 개요

설텍스(Sirtex)는 글로벌 헬스케어 비즈니스 기업으로 미국, 호주, 유럽, 아시아에 사무소를 두고 암 환자의 치료 결과를 향상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현재 설텍스의 주요 제품은 간암에 대한 표적화 방사선 요법인 이른바 ‘SIR 스피어스 Y-90(SIR-Spheres® Y-90)’ 수지 미소구체다. 간암 환자 치료를 위해 세계 40여 개국, 1000여 의료 기관에 10만 도즈 이상이 공급됐다. 설텍스는 세계적으로 신약 개발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타보(TAVO™)를 개발해 시장에 소개하려는 온코섹의 최적의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sirte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코섹 메디컬 인코퍼레이티드(OncoSec Medical Incorporated) 개요

온코섹 메디컬 인코퍼레이티드(OncoSec Medical Incorporated, 이하 회사 또는 온코섹)는 후기 단계 개발에 특화된 생명공학 기업으로 암을 표적 공격하는 체내 면역 체계를 자극하기 위한 사이토카인 기반의 종양 내 면역 치료법 개발에 역점을 두고 있다. 온코섹의 주요 면역요법 연구 후보 물질인 타보(TAVO™, tavokinogene telseplasmid)는 면역 자극 기능을 가진 자연 발생 단백질인 DNA 기반 IL-12(interleukin-12)을 종양 내에 전달할 수 있게 한다. 전기 천공법을 적용하는 이 기술은 종양 미세 환경에서 IL-12의 통제된 국소 발현을 생성하도록 설계돼 면역 체계가 신체 전체의 종양을 표적화해 공격하도록 한다. 온코섹은 단일요법 또는 주요 면역관문 억제제와 조합해 여러 가지 암 적응증에 대한 잠재적 치료법으로 타보를 활용하는 깊고 다각화된 임상 파이프라인을 구축했다. 후자의 경우 온코섹이 종양 분야에서 충족되지 않은 의료적 요구가 막대한 면역관문 억제제(anti-PD-q) 무반응자에 대처할 수 있도록 하는 잠재력이 기대된다. 최근 완료된 타보 임상 연구 결과 국소 면역 반응에 이어 단독요법 또는 병용 요법을 통한 접근으로 전신 효과를 입증했다. 온코섹은 타보 외에도 간, 폐, 췌장 등 깊숙한 위치의 내장 병변을 표적화하기 위해 새로운 VLA(Visceral Lesion Applicator)과의 병용을 위한 새로운 DNA 암호화 치료 후보물질을 발굴, 개발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oncose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보(TAVO™)는 온코섹 메디컬 인코퍼레이티드의 상표다.

SIR-스피어스(SIR-Spheres®)는 설텍스 메디컬 US 홀딩스(Sirtex Medical US Holdings, Inc.)의 등록 상표다.

중요 추가 정보 및 자료 입수처

이 자료는 온코섹, 차이나 그랜드 파마슈티컬 앤 헬스케어 홀딩스 리미티드(China Grand Pharmaceutical and Healthcare Holdings)가 전 지분을 직접 소유한 계열사 그랜드 디케이드 디벨로프먼트(Grand Decade Developments Limited), 설텍스 메디컬 US 홀딩스(Sirtex Medical US Holdings, Inc.) 간 제안된 거래와 관련해 작성됐다. 회사는 이 거래 제안에 대한 특별 주주총회(이하 특별주총)를 소집했다. 회사는 특별주총을 위한 위임장 요청과 관련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스케줄 14A(Schedule 14A)에 의거한 최종 위임장 설명서를 제출했다. 주주는 찬반 결정을 내리기 전에 회사의 최종 위임장 설명서(수정 사항 및 보충 사항 포함)를 반드시 읽어볼 것을 강력히 권한다. 또한 회사가 SEC에 제출한 기타 서류가 열람 제공되면 해당 서류도 반드시 열람할 것을 권한다. 이들 문서에는 중요한 정보가 포함돼 있다. 주주들은 SEC 웹사이트(www.sec.gov)나 회사 웹사이트(www.oncosec.com) 내 IR 섹션에 위임장 설명서와 동봉된 화이트(WHITE) 투표장, 위임장 설명서에 대한 모든 개정 및 보충자료, 회사가 SEC에 제출한 기타 문서가 전자 제공되거나 구비되면 해당 서류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위험 요소 및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와 회사 또는 직원이 수시로 제공하는 기타 정보는 미래예측 진술을 포함할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은 다수의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수반하며 이는 실제 결과와 미래예측 진술 내용 간에 실질적 차이를 야기할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은 미래 사건에 대한 회사의 현재 믿음, 기대, 의도를 나타내며 리스크와 불확실성(일부는 회사 통제권 밖이다), 가정을 수반한다. 이러한 진술에 대해 회사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포함된 미래예측 진술에 대한 면책 보호권이 있음을 밝힌다. 미래예측 진술은 과거 또는 현재 사실과 확실한 관계가 없는 사실로 식별할 수 있다. 이러한 진술에는 ‘예상하다’, ‘믿다, ‘~할 수 있다’, ‘추정하다’, ‘기대하다’, ‘~일지도 모른다’, ‘계획하다’, ‘잠재적인’, ‘~해야 한다’, ‘~일 것이다’, ‘~일 수 있다’ 등의 단어 및 유사한 표현(해당 단어의 부정문 포함)이 포함될 수 있다. 회사는 미래예측 진술에 반영된 기대가 합리적이라고 믿지만 미래 결과, 활동 수준, 실적 또는 성과를 보장할 수 없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명시가 없을 경우 발표일 현재 상황만을 대변하며 연방 증권법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규정에 따라 요구되지 않는 한 회사는 추후 더 많은 정보가 나오더라도 해당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개정할 의도가 없다. 특히 CGP 및 설텍스와의 전략적 거래는 실질적으로 다른 조건에 의해 종료되지 않거나 종료될 수 있다는 사실과, 회사는 알파의 소송이 전적으로 유리한 점이 전무하며 안전성과 효능, 환자 발생, 예기치 않았거나 예상된 안전사고, 임상시험에서 얻어진 데이터 가용성을 포함해 신약후보 물질에 대한 회사의 임상 시험 성공과 시기가 다를 수 있으며 예상 일정에 부합하지 않을 수 있다고 여김에도 불구하고 알파가 구제 소송에서 전부 또는 일부 승소할 수 있음을 주지해야 한다. 위험 요소에 대해서는 2019년 7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한 10-K 양식의 연차보고서와 이후 SEC에 제출한 정례 및 당기 보고서에서 위험 요소와 기타 주의 진술을 참조할 수 있다. (해당 문서는 모두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회사가 SEC에 제출하는 자료에 수시 기술되는 기타 요소도 참조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0700538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ncose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투자 문의
머로우 소달리(Morrow Sodali)
크리스 라이스(Chris Rice) / 마이크 베레치아(Mike Verrechia)
+1 800-662-5200
ONCS@morrowsodali.com

미디어 문의
젬 홉킨스(Gem Hopkins)
기업 커뮤니케이션 총괄
+1 858-210-7334
ghopkins@oncosec.com

슬론 앤 컴퍼니(Sloane & Company)
댄 자체이(Dan Zacchei) / 조 저머니(Joe Germani)
+1 212-486-9500
dzacchei@sloanepr.com / jgermani@sloanepr.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OncoSec Medical Incorpor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