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기업 계정 반응형 웹으로 개편

모바일에서도 보도자료, 사용자 입력 및 관리, 결제 등 가능해져

지난 7월 외부 사이트 개편 이후 기업 계정까지 반응형으로 전면 개편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인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는 기업 계정을 반응형으로 개편하여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PC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보도자료, 사용자를 입력 및 관리하고, 스마트폰으로 결제가 가능해졌다.

뉴스와이어는 지난해 기업 계정 외부 페이지를 이미 반응형으로 전환했고, 이번에 기업 계정을 반응형으로 바꿔 전체 사이트가 반응형으로 탈바꿈했다.

코리아뉴스와이어㈜ 신동호 대표는 “모바일에서의 사용 편의성을 향상하는 등 웹사이트를 최신 트렌드에 맞춰 개선하려 노력해온 결과 고객의 이용률도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 홍보에 도움되고 나아가 기업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반응형 웹(Responsive Web)은 새로운 웹사이트 제작 기술로, PC, 모바일, 태블릿 등 각각의 기기별로 웹페이지가 최적화되어 보이는 기능이다.

화면이 작은 기기에서 반응형 웹으로 제작된 웹사이트를 접속했을 때는 웹사이트의 구조를 작은 화면에 최적화된 구조로 변경하여 보여주고, 큰 화면을 가진 기기에서는 웹사이트의 구조를 큰 화면에 최적화된 구조로 변경하여 보여준다.

이처럼 이용자 기기의 화면이나 환경에 맞게 자유자재로 변하는 것이 반응형 웹이다.

회사 개요

코리아뉴스와이어는 기업이 발표하는 보도자료를 언론, 포털, 투자자에게 배포하는 온라인 기업 뉴스 배포 서비스의 리더이다. 기업은 작성한 보도자료를 온라인으로 등록하고, 뉴스와이어는 이를 언론인, 블로거, 포털, 투자자에게 배포한다. 코리아뉴스와이어는 2004년 국내 최초로 온라인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인 뉴스와이어를 론칭한 이래 지금까지 2만 6000개 기업의 뉴스를 세상에 알렸다.

웹사이트: https://www.newswire.co.kr

연락처

코리아뉴스와이어
신소원
02-737-36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