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게이밍PC 구매자 대상 이벤트 실시

인텔 CPU 탑재 게이밍PC 구매 시 경품 증정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자 경품 증정

3월 18일까지 인텔 정품 CPU 구매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인텔 공인 대리점
2020-02-11 09:54
서울--(뉴스와이어)--인텍앤컴퍼니·코잇·피씨디렉트 등 인텔 공인대리점 3사가 3월 18일까지 인텔 정품 CPU 탑재 게이밍 PC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9세대 인텔 정품 CPU가 탑재된 게이밍 PC를 구매한 소비자는 제품 구매 내역이 포함된 영수증을 응모하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샵다나와,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오마이피씨, 아이티엔조이, 시스기어, 피시포올,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아싸컴, 영재컴퓨터, 행복쇼핑, 에누리, 한성컴퓨터, 피씨사자, 양컴 등 PC전문 쇼핑몰에서 이벤트 확인이 가능하며, 행사 대상 품목은 9세대 인텔 코어 i9, i7, i5 프로세서 제품이다.

인텔 정품 CPU란 공인대리점 3사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으로 박스에 포장되어 있으며 정품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다. 정품 구매 고객에게는 3년 무상 A/S, A/S 단종 제품 차상위 교체, 정품 등록 이벤트, 맥아피 백신 무료 제공, 무료 택배, 셀프 PC 케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행사 제품인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자유도 높은 게임, FPS, MMORPG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갖추고 있다. 현재까지 출시된 게임에서 차원 높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출시 예정인 게임 구동에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는 구매 이벤트와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IT정보포털: http://www.allaboutpc.co.kr/Event/EventInfoView.as...

연락처

인텔 공인 대리점 홍보대행
명성 코퍼레이션
마케팅팀
오찬복 매니저
02-846-31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