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게임을 위한 이상적인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인텔 공인 대리점
2021-02-03 10:35
서울--(뉴스와이어)--인텔 공인대리점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코잇(대표 손창조),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등 3사가 3월 11일까지 ‘게임을 위한 이상적인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컴퓨존, 샵다나와, 에누리, 행복쇼핑, 아이코다, 오마이피씨, 양컴, 마켓인벤, 이엑스코리아,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영재컴퓨터,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 한성컴퓨터, 포유컴퓨터 등 조립 PC 쇼핑몰에서 10세대 인텔 코어 i5, i7, i9 프로세서 정품 CPU 및 탑재 PC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대상 제품은 10세대 인텔 코어 i5, i7, i9 프로세서 및 탑재 PC다.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게임은 인텔’이라는 명성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강력한 게이밍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특히 인텔 코어 i9-10900K 프로세서는 10코어 20스레드, 최대 동작 속도 5.3GHz로 최신 게임 및 고사양 패키지 게임 등을 원활하게 구동한다.

일반적인 게이밍 환경은 물론이고 강력한 성능이 요구되는 전문 작업 환경에서도 최적의 효율성을 보여줘 많은 게이머가 선호하는 프로세서이기도 하다.

해당 CPU 및 탑재 PC 구매 고객은 이벤트 기간 대상 프로세서를 구매하고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응모할 수 있다. 구매 이벤트와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자는 RealCPU 사이트에서 정품 CPU 확인 및 등록이 가능하다. 정품 CPU 등록 제품은 3년간 무상 A/S 지원은 물론 소프트웨어의 문제도 원격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이벤트 바로가기: https://allaboutpc.co.kr/Event/EventInfoView.asp?I...

연락처

인텔 공인대리점 홍보대행
명성 코퍼레이션
마케팅팀
오찬복 실장
02-846-31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