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시스템즈, 트랙케어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검사 기능 출시

통합 건강 정보 시스템 공급업체 인터시스템즈, 2019-nCoV 환자 검사 및 지원 의료진 위해 발빠르게 대응

2020-02-11 10:32

케임브리지,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0년 02월 11일 -- 인터시스템즈(InterSystems)가 트랙케어(TrakCare®) 종합 의료 정보 시스템의 글로벌 기능을 선보이며 중국 우한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2019-nCoV 환자를 검사 및 지원한다.

이 기능은 트랙케어 최신판 사용자가 이용 가능하며 중국과 영국, 아랍에미리트 등 여러 국가에서 이미 이용되고 있다.

이 기능을 활용하면 의사들은 세계보건기구(WHO) 지침과 미국의 존스홉킨스 시스템 과학 엔지니어링 센터(Johns Hopkins Center for Systems Science and Engineering)가 제공하는 우한 코로나바이러스 글로벌 사례 추적 앱 링크를 통해 2019-nCoV 환자를 가려낼 수 있다.

검사가 접수되었는지 여부와 결과는 아이콘을 통해 표시된다. 2019-nCoV에 대해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치료법은 없지만 WHO는 병원 측에 환자를 격리하고 다른 이들을 감염으로부터 보호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신형 트랙케어 기능의 마지막 요소는 의사들에게 취해야 할 조치를 알려줄 것이다.

인터시스템즈의 트랙케어 담당 수석 의료관 하젬 엘 오라비(said Hazem El Oraby) 의학박사는 “인터시스템즈는 세계 의료 요구 사항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시기적절하게 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우리는 이번 기능을 우리 사용자를 위해 빠르게 배포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엘 오라비는 이어 “이번 대처는 위험에 긴급하게 대응하기 위해 트랙케어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고 이를 필요로 하는 조직과 의사들, 특히 우리 시스템의 최신판을 사용하는 이들에게 얼마나 빠르게 배포되는지를 보여준 훌륭한 사례”라고 덧붙였다.

트랙케어는 현재 중국 및 아시아와 오세아니아 지역을 포함해 전 세계 27개 국가에 배포되어 있다. 지난주 트랙케어는 아시아/오세아니아 지역 글로벌 전자 의료 기록 분야에서 KLAS 지정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인터시스템즈(InterSystems) 개요

인터시스템즈는 세계적으로 가장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의 배경이 되는 엔진이다. 인터시스템즈는 생명과 생계가 위험에 처해 있는 의료, 금융, 정부 및 그 밖의 부문에서 중요한 무언가(what mattersTM)를 뒷받침하는 힘(power)이다. 1978년에 설립된 인터시스템즈는 본사가 미국 메사추세츠 주 케임브리지에 있고 전세계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민간 기업으로서 회사의 소프트웨어 제품은 80여 국가에서 수백만명의 사람들이 매일 사용하고 있다. 인터시스템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InterSystem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090050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ntersystem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유럽/중동 지역 문의
인터시스템즈(영국)
잰 워터하우스(Jan Waterhouse)
+44 (0)1753 829608
UKPR@intersystems.com

하이랜드 마케팅(Highland Marketing)
미리암 맥라플린(Myriam McLoughlin) / 매튜 다시(Matthew D’Arcy)
+44 (0)208 103 1010
myriamm@highland-marketing.com
matthewd@highland-marketing.com

아시아태평양 지역 문의(호주 포함)
인터시스템즈(시드니)
린지 카일리(Lindsay Kiley)
+61 (2) 83530304 x6304
Lindsay.Kiley@InterSystems.com

보우스 커뮤니케이션즈(호주)
크리스 보우스(Chris Bowes)
+61 2 9387 2332
chris.bowes@bowespr.com

본사/미주지역 문의
인터시스템즈(InterSystems) (매사추세츠 케임브리지, 미국 본사)
톰 케펠러(Tom Keppeler)
+1 617.669.8164
tom.keppeler@InterSystems.com

잉크하우스 PR(InkHouse PR)
재키 단드레아(Jackie D’Andrea)
+1 781-966-4143
intersystems@inkhous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