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오코리아, Simbadda C707 Black Air Guide 출시
Simbadda C707 Black Air Guide는 블랙의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미들 케이스로서 이번 2005년 10월에 새롭게 출시된 모델이다. 파워버튼 주변에 있는 고휘도 LED의 은은함이 케이스 디자인과 조화를 이루어 깔끔한 느낌을 주며, 전면에 USB 2.0, 사운드 포트가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Simbadda C707 Black Air Guide는 인텔에서 제시한 38도씨 샤시 규격의 적용으로 CPU에어가이드와 PCI 에어홀이 있어 후면의 92mm 쿨링팬과 함께 시스템 내부 발열 문제를 개선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4개의 5.25인치 베이가 제공되어 뛰어난 확장성을 갖추었고 외부로 노출된 3.5" 베이 2개로 인해 FDD와 카드리더와 같은 기기를 동시에 장착할 수 있다. 사이드 패널 오픈시 별도의 드라이버 없이도 열고 닫을 수 있는 핸드스크류가 기본으로 제공되므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출시 기념으로 (주)다오코리아 사이트에서 필드테스터 모집 및 퀴즈이벤트를 10월 27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다오코리아 개요
다오코리아는 "simbadda" PC케이스를 제조-수입 하고 있으며, 2005년 세계최초로 ITS 방식의 "터체케이스"를 선보였다. 정도경영을 마인드로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젊은 유통 회사이다. 사업영역은 PC케이스 및 파워서플라이 제조 유통, 외장케이스 및 기타 주변기기 제조 유통, Matrix neo LCD 국내 제조-유통, 디앤디컴 메인보드, VGA 국내총판 등 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korea.co.kr
연락처
김제광 02-702-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