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 엔진, 기업개발 수석 부사장에 리사 복스 임명

수상 경력의 비즈니스 개발 전문가로 M&A 성장 엔진 및 혁신 생태계 주도해 WP 엔진의 제품개발 지원 기대

뉴스 제공
WP Engine, Inc.
2020-02-11 14:14
오스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워드프레스 디지털 경험 플랫폼(WordPress Digital Experience Platform, DXP) WP 엔진(WP Engine)이 10일 리사 복스(Lisa Box)를 신임 기업개발 수석부사장에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리사는 인수 및 전략적 제휴를 통한 WP 엔진의 성장 전략, 시장 리더십, 고객 가치 확대를 책임진다. 복스는 헤더 브루너(Heather Brunner) 회장 겸 CEO에 업무를 보고한다.

리사 복스는 오늘 CRN 2020 채널 치프(CRN 2020 Channel Chief) 상을 수상했다. 그녀는 채널 현안을 주도하고 채널 파트너십의 중요성을 알리는 공로를 인정 받은 50인의 임원 중 한 명으로 선정됐다. 올해를 포함해 3년 연속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리사 외 다른 CRN 2020 채널 치프 수상자들은 CRN 매거진(CRN Magazine) 2월호에 소개된다. 올해 수상자 관련 정보는 www.CRN.com/ChannelChiefs 참조.

헤더 브루너(Heather Brunner)는 “리사는 지난 4년 동안 회사의 성장과 성공에 필수적인 역할을 해왔으며 이러한 동력이 강화될 것을 기대한다”며 “업계를 대표하는 기술 업체들과의 글로벌 제휴를 강화하고 광범위한 M&A 프로젝트를 관리해온 그녀의 경험은 앞으로도 우리가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새로운 기술 파트너들과 견고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승진에 앞서 복스는 WP 엔진의 전략적 제휴 및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으로 재직했다. WP 엔진에 합류하기 이전 복스는 인듀어런스 인터내셔널 그룹(Endurance International Group) 및 오버시넷(Oversee.net)에서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을 역임했다. 또한 인터넷 REIT(Internet REIT), 사이트스터프(SiteStuff), 트릴로지(Trilogy) 등에서 영업 및 마케팅 책임자로 근무했다. 포브스 비즈니스 개발 위원회(Forbes Business Development Council) 창립 멤버이며 웨이페어 인터랙티브(Wayfair Interactive) 자문위원으로 활동했다. 스테판 F 오스틴 주립대(Stephen F. Austin State University)에서 경영학 학사 및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리사 복스는 “WP 엔진은 워드프레스 분야 글로벌 리더의 명성을 가지고 있다. 회사의 성장과 시장 주도권을 강화하는 데 내 에너지와 경험을 활용하게 되어 기쁘다”며 “M&A와 전략적 제휴 추진을 가속화해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장에 최선의 워드프레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복스 부사장 임명 이전에 라마다스 프라바카르(Ramadass Prabhakar)가 WP 엔진 글로벌 엔지니어링 수석부사장에 임명되었으며(announcement of Ramadass Prabhakar) WP 엔진이 GPTW 여성, GPTW 기술, GPTW 영국, GPTW 아일랜드 GPTW 모두를 위한 리더십 등 9가지 일하기 좋은 기업(Great Places to Work, GPTW)에 포함된 바 있다. WP 엔진은 모두에게 유연하고 권한을 부여하며 포용적인 환경을 강화해 일하고 싶은 회사(Workplace of Choice)가 되기 위해 노력한다.

WP 엔진(WP Engine) 개요

WP 엔진 워드프레스 디지털 경험 플랫폼(WP Engine WordPress Digital Experience Platform)은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사업을 보다 빨리 추진하는 데 필요한 민첩성, 성능, 인텔리전스 및 통합을 제공한다. WP 엔진의 기술 혁신과 수상 경력이 있는 워드프레스 전문가 팀은 15개국 10만개 이상의 기업들의 신뢰를 받고 있으며 고객사의 브랜드가 세계수준급 디지털 경험을 창출할 수 있도록 조언과 지원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1000560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pengin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WP 엔진(WP Engine)
에릭 존스(Eric Jones)
press@wpengi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