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데이 AIoT 플랫폼 ASIC 솔루션, 시스템 성능 개선

뉴스 제공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대만증권거래소 3035
2020-02-13 17:00
신주, 대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굴지의 ASIC 설계 서비스 및 IP 제공업체인 패러데이 테크놀로지 코퍼레이션(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대만증권거래소: 3035)의 인공지능 사물인터넷(AIoT) 플랫폼 ASIC 솔루션이 AIoT 애플리케이션 분야의 10여개 프로젝트에 성공적으로 제공됐다고 회사 측이 발표했다.

입증된 이들 솔루션은 시청각 인식,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스마트 홈 가전제품의 엣지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해 55nm부터 28nm를 아우르는 UMC 공정 기술에 적용된다.

패러데이의 플랫폼 ASIC 솔루션은 고객사에 건축 설계, CPU 서브 시스템, 버스 및 메모리 성능을 포괄하는 종합적인 구현 경험을 제공하며, 이로써 고객은 각 사의 핵심 콘텐츠에 집중하는 한편, 디버깅에 소요되는 시간과 노력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시스템 평가 보드와 가상 플랫폼 패키지는 고객의 초기 소프트웨어 개발에도 활용될 수 있다. 패러데이는 이 플랫폼과 포괄적인 IP 포트폴리오, CPU 강화 및 IP 맞춤화 서비스를 바탕으로 AIoT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완전 통합형 ASIC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래시 린(Flash Lin) 패러데이 테크놀로지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패러데이는 SoC 통합 및 실행 분야의 강점을 바탕으로 AIoT ASIC 개발을 지원하며 이로써 고객사는 머신 러닝과 딥 러닝 알고리즘 개발에 집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우리는 이 분야에 투자를 지속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에 성능 향상과 저전력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는 새로운 SoC 개발 플랫폼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개요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대만증권거래소: 3035)은 ISO 9001과 ISO 26262 인증을 받은 굴지의 무공장 ASIC 및 실리콘 IP 공급업체다. Faraday의 광범위한 실리콘 IP 포트폴리오는 I/O, 셀 라이브러리, 메모리 컴파일러, ARM 준수 CPU, DDR2/3/4, 저전력 DDR1/2/3, MIPI, V-by-One, USB 2.0/3.1 Gen 1, 10/100/1000 이더넷, Serial ATA, PCI Express 및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SerDes 등을 포함한다. Faraday는 본사가 대만에 있으며 미국, 일본, 유럽 및 중국을 포함해 전 세계 곳곳에 서비스 및 지원 사무실을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araday-tech.com) 방문 또는 링크드인 팔로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araday-te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패러데이 테크놀로지(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에반 케(Evan Ke)
+886.3.578.7888(내선 88689)
evan@faraday-tech.com